추석 연휴에 과제 내준 교수님이 호감도 1위로 상승한 이유

2016년 9월 7일

page

<사진출처: (좌)치즈인더트랩 캡처_기사와 무관한 사진 / (우)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

“대수학개론 수강생들에게 추석 기간의 과제 첨부했습니다.”

추석 연휴만 기다리던 대학생들에게 센스 없는 교수님은 추석 연휴 아침부터 문자를 보내왔다.

추석 과제 공지를 위해서.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추석 연휴 때 과제 내준 교수.JPG”라는 한 장의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환호를 받으며 호감도 1위 교수님으로 급부상했다.

황금 같은 추석 연휴를 빼앗는 센스 없는 교수님이 학생들 사이에 호감도 1위로 올라간 이유는 무엇일까?

987

교수님은 수업을 듣는 학생들 모두에게 “추석 기간의 과제 첨부했습니다. 10월 3일까지입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과제 공지파일을 첨부했다.

떨리는 마음으로 과제 공지 파일을 열어보자 파일에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고 건강하게 학교에 돌아오기”라고 쓰여 있었다.

이어 교수님은 해당 숙제 밑에 코멘트로 “과음, 과식하지 않기”라는 센스있는 메시지를 남겨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교수님은 학생들에게 어떻게 다가가야 하는지 잘 알고 계시는 모습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ㅋㅋㅋㅋ 교수님 귀요미”, “우리는 진짜 과제 내줬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며 센스있는 교수님에 대한 칭찬이 잇따르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