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부터 대마초까지’ 세계의 이색적인 콘돔 5가지(사진5장)

2016년 9월 6일

Condoms

<사진출처: Gettyimagesbank(기사내용과 무관)>


최근 유명 콘돔회사에서 가지향이 나는 콘돔을 출시하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그러나 가지향이 나는 콘돔 외에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이색적인 콘돔들이 있다면 어떨까?

지난 5일(현지 시간) 영국 매체 미러(Mirror)는 세계의 이색적인 콘돔 5가지에 대해 소개했다.

1. 커피향 콘돔


Violet condoms isolated over background

커피향 콘돔을 출시하는 회사는 꽤 있는 편이다. 그러나 인도 회사 맨포스(Manforce)에서 만든 콘돔이 가장 유명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 회사에서는 커피향 콘돔 외에도 딸기, 바나나, 껌, 포도, 초콜릿, 파인애플 등 다양한 향의 콘돔을 제조하고 있다.

2. 대마초향 콘돔

condome

놀랍게도 네덜란드의 한 업체 멀티아이(Multi I)는 실제 대마초의 향과 냄새를 가진 콘돔을 판매하고 있다. 이 콘돔은 합법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그 맛과 향에 대해서는 증명된 바가 없다고 한다.

3. 마늘향 콘돔

Colorful condoms isolated on white

당신이 뱀파이어와 사랑을 나누고자 한다면 마늘향 콘돔은 그리 좋은 선택은 아닐 것이다. 이 마늘향 콘돔은 냄새나는 장미꽃(TheStinkingRose)라는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다.

4. 위스키향 콘돔

위스키를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이 콘돔의 존재를 알고 있었을지도 모르겠다. 이 콘돔을 사용한다고 취할 가능성은 없으니 평소 술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사용해볼 만한 제품이다.

5. 베이컨향 콘돔

condom on isolated background

이 베이컨향 콘돔은 맛과 향뿐만 아니라 심지어 모양도 베이컨처럼 생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조사에 따르면 베이컨 제조과정뿐만 아니라 콘돔 안전성 검사도 통과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