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고자’가 알아야 할 여자가 행복한 순간 10가지(사진10장)

2016년 9월 8일

Romantic couple of lovers playing guitar on old fashioned minicar

<사진출처: Gettyimagesbank(기사내용과 무관)>


‘오빠는 여자 마음을 몰라도 너무 몰라!’ 맞는 말이다. 기분이 좋은지 나쁜지 정도는 알아도 왜 그런 지까지 아는 것은 우리 연애고자들에게는 너무나도 힘든 일이다.

안타깝게도 이는 배운다고 되는 게 아닐뿐더러, 상황마다 다르니 어떤 충고를 해드릴 수도 없겠다. 다만, 여자분들이 어떨 때 행복한 지를 알려드릴 테니 위급할 때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지난 7일(현지 시간) 온라인 매체 위티피드(Wittyfeed)는 여자들을 정말 행복하게 하는 순간 10가지에 대해 소개했다.

1. 쇼핑할 때


happy young woman watching smart phone in shopping mall

모든 사람들이 알다시피 쇼핑은 대부분의 여성들에게 있어 특효약이다. 쇼핑할 때 따라가거나 기회가 될 때 가방이나 샌들, 혹은 심지어 작은 액세서리를 사주는 것도 좋을 것이다.

2. 여자들끼리 외출할 때

Group of girl friends toasting and eating in the restaura

동성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언제나 기분전환이 된다. 노래방에 가거나 수다를 떠는 것과 같이 작은 일도 친구들과 함께라면 즐겁다.

3. 멋지게 꾸밀 때


Lovely woman

여자들이 행복한 순간 중 하나는 멋지게 화장을 하고 마음에 쏙 드는 예쁜 옷을 입었을 때이다. 상대방이 이를 보고 센스 있게 알아주는 것도 중요하다.

4. 여행갈 때

Friends Camping Relax Vacation Weekend Concept

여행은 언제나 매우 기쁘고 행복한 일이다. 굳이 멀리 갈 필요는 없다. 1~2일 정도 여행계획을 세우는 것도 기분전환에 큰 도움이 된다. 짧게 주말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5. 이마에 키스해줄 때


Young man kissing a young woman's forehead

여자들은 이마에 키스 받는 것을 좋아한다. 이마에 키스를 해주는 것은 매우 로맨틱한 표현이고 여자들에게 안정감을 느끼게 해준다.

6. 침대에서 아침 먹을 때

breakfast tray woman reading horizontal

때때로 침대에서 아침을 먹는 것은 매우 로맨틱한 일이다. 그러나 이는 정말로 여자들을 행복하게 해준다. 기회가 될 때 그녀에게 아침을 차려줘 보자.

7. 꽃을 선물 받을 때

Bride in wedding dress with flower bouquet.

여자들은 꽃을 사랑한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에게 꽃을 받았을 때 더 좋아한다. 오늘 밤 꽃을 선물해주는 것은 어떨까.

8. 칭찬받았을 때

Carefree couple on the beach

여자들은 칭찬받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한껏 차려 입었을 때 예쁘다고 칭찬받기를 바란다. 그녀에게 예쁘다고 해주어라. 그녀도 그 사실을 알지만, 당신에게 칭찬을 들을 필요가 있다.

9. 이야기를 잘 들어줄 때

Couple drinking cups of coffee

여자들은 상대방이 자신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들어줄 때 행복해한다. 세세한 것도 기억할 수 있다면 더 좋겠지만, 어렵다면 중요한 것이라도 기억해보도록 하자. 쓸데없이 많이 이야기하는 것 같아도 실은 그렇지 않다.

10. 사랑 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 때

누군가에게 사랑 받고 있다는 느낌은 가장 아름다운 감정이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은 사랑하고 있는 사람에게 그 감정을 표현해야 한다. 바쁘더라도 시간을 내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 마음을 전해보도록 하자.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