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억쯤이야’ 결혼식장 바닥에 10억원의 현금이 올라온 사연(사진5장)

2016년 9월 9일

tuhao_wedding_money_stack6

<사진출처: Shanghaiist-Sina>


한 남성의 자신의 결혼식에 아내의 가족들에게 10억을 현금으로 내놓은 사연이 알려지면서 보는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8일(현지 시간) 온라인 매체 상하이스트(Shanghaiist)는 결혼식장에서 신부의 가족에게 10억원을 현금으로 내놓은 황당한 사연을 보도했다.

첸(Chen)이라는 성을 가진 신랑은 광저우에서 부동산과 신발 사업으로 엄청난 재산을 축적한 지역 사업가의 아들이다.


tuhao_wedding_money_stack3

결혼식을 위해 첸의 가족은 돈을 조금 보태 신부의 가족에게 선물을 주기로 결심했다.

간단하게 돈을 송금하기보다, 그들은 10억원을 무릎 높이까지 오는 현금으로 준비해 결혼식장에 내놓았다.

다른 중국 부자들의 결혼식처럼, 이 부부는 7대의 고급 승용차의 호위를 받으며 결혼했다.


tuhao_wedding_money_stack2

tuhao_wedding_money_stack4

tuhao_wedding_money_stack5

지역주민들에 따르면, 결혼식장에는 가족, 친구, 지역주민들이 앉을 수 있도록 50개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다고 한다.

그렇지만 이게 과연 정말 많은 돈일지는 의문이다. 올해 초에는 한 남성이 그의 약혼녀에게 165억원과 전용 제트기를 선물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