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전문의가 말하는 대머리 안 되는 방법 (feat.눈물)

2016년 9월 9일

zeevl3y040

출처 : MBC ‘나 혼자 산다’/온라인 커뮤니티(기사와 무관한 자료사진)


‘탈모’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주목해보자.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피부과 전문의가 말하는 대머리 안 되는 방법.JPG’라는 제목으로 과거 건강의학 전문채널 헬스메디tv에 방송된 내용이 올라왔다.

이날 방송에서는 ‘탈모, 그 야속한 이름’이라는 주제로 탈모 예방법을 소개됐다.

먼저 첫 번째는 대머리 부모님 만나지 않기?

001

다소 당황스러운 방법에 멘붕이 올 무렵 이보다 더한 두 번째 방법이 소개됐다.

002 003

남성호르몬이 나오는 고환을 제거하라는 것. 심지어 머리가 빠지기 전에 사망하는 방법까지.

이 병맛(?) 가득한 방법의 숨은 뜻은 탈모를 운명으로 받아들이고 괴로워하지 말라는 것이었다.

004

어쩔 수 없는 것을 피할 수 없다면 기쁘게 받아들이자라는. 의미는 좋았지만 다소 충격적인 방법에 해당 방송 내용은 각종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확산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기대한 내가 바보지”, “탈모는 운명. 그렇다고 운명을 피하고자 일찍 운명하진 말자”, “방송주제가 탈모 오는 사람들의 멘탈을 야무지게 부셔보자 뭐 이런 거였어요?? 수준 봐라 수준” 등의 웃픈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