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린스 200% 사용하기 (10가지 방법)

2016년 9월 12일

th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추석 선물이나 명절 선물로 꼭 들어오는 ‘샴푸와 린스’

개인 취향이 있어 선호하는 브랜드를 사용하다 보면 오랜 시간이 지나 창고에서 쓰다 남은 ‘린스’를 발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제는 머리카락과 두피에만 사용하지 말고 골칫거리 ‘린스’를 집에서 다양하게 사용해 보세요!

1. 신발 위의 자국 제거
겨울철 외출하기 전 가죽 신발에 린스를 조금만 발라보세요. 겨울 내내 깨끗한 부츠를 신을 수 있습니다.

2. 손빨래용 세제 대신 린스
상온의 물을 사용하고 빨래를 할 때 세탁물에 린스를 조금만 사용해보세요. 빨래를 널기 전 깨끗하게 린스 물에 헹궈내면 훨씬 효과가 좋을 거예요.

3. 손가락에 끼인 반지
분명 잘 들어갔던 반지가 어느 날 손가락에 걸려 움직이지 않는다면, 린스를 살짝 발라주세요. 끼인 부분에 린스를 바르고 아래위로 움직이면 반지를 쉽게 뺄 수 있습니다.

4. 손톱의 큐티클 정리
여성들은 손톱 큐티클을 제거하기 위해 비싼 돈을 내고 전문 샵을 찾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큐티클을 집에서 ‘린스’를 사용해서 깨끗하게 제거하세요! 큐티클을 밀어주기 전 린스를 바르면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5. 저자극에 향까지 보장하는 면도용

면도용 젤이 다 떨어졌다고 당황하지 말고 린스를 사용하세요. 린스를 바르고 면도를 할 때면 자극도 없고 향기까지 확실하게 보장합니다.

6. 하수구가 꽉 막혔을 때
특히 자취생들! 하수구가 막혔다고 당황하지 말고 린스를 짜 넣고 따뜻한 물을 부어보세요. 윤활유 역할을 해줘 막힌 하수구를 한 번에 뻥!

7. 쉽게 밴드 떼어내기
밴드를 붙인 후 접착력 때문에 떼어내기 고민이시라면, 밴드 가장자리에 린스를 살짝 발라주세요. 통증 없이 깨끗하게 떼어낼 수 있어요.

8. 중간에 꽉 막힌 지퍼
피부나 옷에 걸린 지퍼를 쉽게 해결하지 못할 때 린스를 걸린 지퍼 부분에 살짝 발라주세요. 완벽한 해결사! 한 번에 해결할 거에요.

9. 작아진 스웨터
어느 날 갑자기 스웨터가 작아져 입지 못하게 되어 속상하다면! 세숫대야에 린스 한 큰술을 넣고 조심스럽게 잡아당겨 주세요. (항상 효과를 보는 것은 아니라고 하니 아끼는 옷은 주의해주세요.)

10. 리무버 대신 린스로!
리무버가 떨어졌을 때 화장 솜이나 수건에 린스를 살짝 묻혀서 닦아주세요. 깨끗하게 화장이 지워질 거예요.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