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는? 와인은?’ 선택한 술의 종류로 알아보는 당신의 성격(사진9장)

2016년 9월 13일

Fresh soda and lemon

<사진출처: Gettyimagesbank(기사내용과무관)>


예전부터, 사람들은 습관이나 가방, 옷, 헤어스타일, 심지어는 혈액형으로 다른 사람들을 판단하려 한다. 그러나 마시는 술의 종류에 따라 그 사람의 성향이 드러난다면 어떨까?

지난 12일(현지 시간) 온라인 매체 위티피드(Wittyfeed)는 당신이 선택한 술로 드러나는 성격에 대해 소개했다.

1. 와인


Red Wine

와인은 가장 로맨틱한 선택이다. 와인은 당신을 샴페인이 있는 멋진 호텔에서의 데이트로 이끌어 줄 지도 모른다. 또한, 와인은 건강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기도 한다.

2. 맥주

toasting

맥주를 좋아한다는 것은 스스로를 사랑한다는 것이다. 사실 이는 당신이 남의 시선을 의식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나타내지만 동시에 평범한 사람이라는 것을 뜻하기도 한다.

3. 보드카

Glass vodka bottle with silver cap.

보드카는 가장 멋진 칵테일 음료이다. 당신이 보드카를 골랐다면, 생선을 많이 먹는 사람일지도 모르겠다. 당신은 파티를 여는 것을 좋아한다.

4. 마티니

glass with martini and green olives

마티니는 당신이 꽤나 애주가라는 것을 나타내지만 당신이 스스로 돈을 지불하기 때문에 별 문제가 되지는 않는다. 또한 마티니는 당신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우울하여 기분을 풀기 위해 술을 마시고 있다는 것을 뜻한다.

5. 코스모


Cold cocktail with red currant

코스모는 비싸고 손이 많이 가는 칵테일이기에 이를 선택하는 사람은 자신이 매우 세련되고 상류층의 사람으로 보이고 싶어하는 사람이다.

6. 스카치

Whiskey

스카치는 성인들이 선택하는 가장 흔한 술이다. 이 밖에도, 스카치는 한 사람의 지성과 자신감을 나타낸다.

7. 럼주와 콜라


Rum Cocktail Cuba Libre

쿠바 리브레(Cuba Libre)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는 이 칵테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파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다. 주로 웃거나 춤추고 안기를 좋아하는 여성들이 이 칵테일을 마신다.

8. 샴페인

Fireplace Romance

샴페인은 주로 특별한 경우에 마시지만, 만약 당신이 샴페인을 자주 마시고 좋아한다면 이는 당신의 삶이 타인에게 신경을 쓰지 않는 특별한 경우로 가득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9. 레몬드랍

레몬드랍은 대담하고 에너지가 넘치며 활기찬 사람들, 책을 통해 배워 똑똑한 사람들보다 세상물정에 밝은 사람들이 주로 주문하는 칵테일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