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인들의 극찬을 받은 한국인 남성의 자위

2016년 9월 21일

321

<사진출처: (좌)픽사베이_기사와 무관한 사진 / (우)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캡처 >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자위로 한 달에 260만 원 이상의 수입을 올리는 남자’의 충격적인 사연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국내에서 자위하면 구속당할 수 있다고 밝힌 A 씨는 서양 게이들이 모인 사이트에서 ‘자위’ 동영상을 공개하기 시작했다.

한국과 달리 서양에서는 “귀엽게 생긴 아이네?”라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A 씨의 아이디를 즐겨찾기하는 회원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시작한 자위 동영상이 일주일 만에 140달러 이상의 값어치를 보이자 A 씨는 조금 더 전문적으로 접근하기 시작했다. ‘어차피 하는 게 이득이 되게 하자’라는 마음을 먹은 A 씨는 서양인들의 시간대에 맞춰 꿀, 참외, 수박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기 시작했고 최근에는 산낙지를 활용한 자위를 공개해 서양인들의 극찬을 받았다고 전했다.

A 씨의 자위 동영상은 일파만파 퍼지기 시작했고 서양에서는 그가 선택한 자위 도구에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는 상황.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바로 자본주위가 낳은 괴물”, “아무리 그래도 자위로 돈을 벌어?”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충격적인 A 씨의 행동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