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주름에 숨겨진 ‘충격적인 비밀들'(사진6장)

2016년 9월 28일

Happy husband loving wife

<사진출처: Gettyimagesbank(기사내용과 무관)>


손금은 관상과 함께 건강부터, 재물운, 미래 등 많은 것을 나타낸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손목주름에 대해서 한 번이라도 생각해본 적이 있는가? 손등이나 손바닥을 유심히 살펴본 적은 많아도 손목의 주름을 본 적은 거의 없을 것이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온라인 매체 위티피드(Wittyfeed)는 손목주름에 숨겨진 비밀들에 대해 소개했다.

일반적으로 손목주름의 숫자는 얼마나 오래 살 수 있는지를 나타낸다고 알려져 있다.

1. 첫 번째 손목주름


Hand of man

형이상학적 지식에 따르면 끊어지지 않은 첫 번째 주름은 23~28년의 수명을 나타낸다고 한다.

또한 불분명한 주름이 무모함을 나타내는 반면에 선명한 첫 번째 주름은 건강함을 뜻한다고 한다.

2. 첫 번째 주름과 관련된 건강문제

Hands of an elderly man, short of a fist

만약 당신이 여성이고 첫번째 주름이 구부러져 있거나 손바닥의 아랫부분을 향한다면, 혹은 끊어져 있다면, 산부인과와 관련된 건강문제를 앓고 있을지도 모른다.

즉, 임신과 관련된 문제를 가지고 있거나 월경 주기를 놓치고 있을 수도 있다. 당신이 남성이라면 구부러졌거나 끊어진 주름은 전립선이나 번식능력과 관련된 건강문제를 의미하는 것일 수도 있다.

3. 두 번째 손목주름


woman's hands

당신이 두 번째 손목주름을 볼 수 있다면, 당신은 적어도 46세까지 살 수 있을 것이고 56세까지도 살 수 있을지도 모른다. 곧게 뻗은 두 번째 손목주름은 종종 번영과 행복을 뜻한다.

4. 세 번째 손목주름

Mother giving hand to a child against white background

당신이 세 번째 손목주름을 볼 수 있다면, 당신은 적어도 69세까지 살 수 있을 것이고 84세가 될 때까지 살 수 있을지도 모른다.

끊어지지 않은 손목주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영향력이 큰 사람이라는 것을 뜻한다.

5. 찾기 힘든 네 번째 손목주름


reading the lines hand in a woman's hands

만약 당신이 네 번째 손목주름을 볼 수 있다면, 당신은 85세 이상 살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끊어지지 않은 네 번째 손목주름은 당신이 명성을 얻도록 도움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뜻한다.

6. 일반적인 손목주름의 숫자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2개에서 3개의 손목주름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