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후 이성이 당신에게 보내는 그린라이트 징후 5가지

2016년 9월 27일

You dont't have to be always so serious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

이성에게 매력을 느낄 때는 특별한 ‘징후’가 발견된다.

아닌 척, 관심 없는 척해도 상대방의 작은 행동과 말을 자세히 관찰하면 나에게 얼마나 ‘관심’이 있는지 알 수 있다.

이성과 ‘성관계’를 맺은 후 ‘정말 나에게 마음이 있는 것일까?’ 궁금하다면 상대방이 보내는 사소한 행동 속에 숨겨진 ‘사인’을 찾아라.

1. 당신의 몸에 더 많은 ‘키스’ 자국을 남기고 싶어 한다.

키스는 이성 간의 관계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성관계가 끝난 후 이성이 당신의 몸에 ‘키스’ 자국을 남기고 싶어 한다면 이것은 100% 그린라이트!

하지만 성관계가 끝나자마자 몸을 씻으러 가는 이성이라면 당신도 가볍게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2. 성적 긴장감을 고조시키기 위한 ‘자극’이 있는지 확인해라.

당신과의 성관계에서 단순히 즐기기 위해 ‘신체적’으로만 나눈 사이라면 당신은 지금 바로 마음을 비우는 것을 추천한다.

정말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찾아왔다면 ‘신체적’ 교감뿐 아니라 정신적으로 당신과 함께하려고 노력하며 노출, 키스 등을 통해 당신의 성적 욕구를 강렬하게 만들 것이다. 당신의 이성 행동을 잘 살펴야 한다.

3. ‘내’가 원하는 섹스가 아니라 ‘당신’이 원하는 섹스

당신과 뜨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지속적인 관계로 발전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당신이 원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진짜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를 찾아 만족도를 제공해주는 이성. 당신이 원하는 ‘섹스’와 이성의 ‘섹스’가 맞을 때 비로소 궁합이 맞는다고 볼 수 있다.

4. 당신의 성욕을 자극하는 곳을 찾는다.

누구에게나 ‘성욕’을 자극하는 신체 부위가 있다. 당신의 이성이 뜨거운 스킨십으로 성욕을 자극하는 곳을 찾아 계속 당신을 자극한다면 그린라이트!

단순히 호기심이 아닌 ‘지속적인 관계 발전’을 위한다는 뜻이다. 만약 한 곳에 집중한 섹스를 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 의심해 봐야 한다.

5. 성관계의 처음과 끝을 함께 하는 사람.

성관계가 끝나고 거친 숨소리를 내쉬며 도망가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일회성’이라는 증거. 같은 공간에서 ‘휴식’도 당신과 함께하면서 당신의 표정을 지켜보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확신을 가져도 좋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