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알아야 할 진실되지 못한 사람들의 특징 8가지(사진8장)

2016년 9월 30일

genuine-008

<사진출처: Lifehack>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본연의 모습을 숨기고 살아가야 할 때가 많다. 웃고 싶지 않을 때도 웃어야 하고, 울고 싶을 때도 웃어야 할 때가 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항상 스스로가 어떤 사람인지 잊지 않고, 자신의 진면목을 지켜나가야 한다는 것이다.

세상에 휩쓸려, 주위 상황에 따라, 물 흐르듯이 휩쓸려 진실되지 못한 사람으로 변해서는 안 될 것이다.

최근 온라인 매체 라이프핵(Lifehack)은 꼭 알아야 할 진실되지 못한 사람들의 특징 8가지에 대해 소개했다.

1. 존중


genuine-001

진국인 사람들은 모든 사람을 존중한다. 그러나 진실되지 못한 사람들은 권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만 존중한다.

2. 대인관계

genuine-002

진국인 사람들은 굳이 사람들이 자신을 좋아하게 만들려고 하지 않지만, 진실되지 못한 사람들은 사람들이 자신을 좋아하게 만들려고 매우 노력한다.

3. 관심


genuine-003

진국인 사람들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려고 하지 않는다. 그러나 진실되지 못한 사람들은 사람들의 관심에 목말라 있다.

4. 자랑

genuine-004

진국인 사람들은 굳이 자랑하고 뽐내지 않는다. 하지만  진실되지 못한 사람들은 항상 과시하고 자랑하려고 한다.

5. 의견표현


genuine-005

진국인 사람들은 솔직하게 의견을 표출하지만,  진실되지 못한 사람들은 가십거리를 입에 달고 산다.

6. 약속

genuine-006

진국인 사람들은 약속을 지키고자 항상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는 반면에, 진실되지 못한 사람들은 쉽게 약속하지만 거의 지키지 않는다.

7. 인물평가


genuine-007

진국인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존경하고 종종 칭찬한다. 그렇지만 진실되지 못한 사람들은 스스로를 돋보이게 하고 싶어 다른 사람들을 비난한다.

8. 평상시 태도

진국인 사람들은 그들은 주로 친절하고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지만 진실되지 못한 사람들은 숨겨진 의도를 가지고 친절을 베푼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