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주작 아니야?’ 당신이 절대로 믿지 못할 비현실적 사진 10가지(사진10장)

2016년 9월 29일

10

<사진출처: Ennty>


인터넷을 돌아다니다 보면 사진 편집 프로그램을 통해 조작된 것 같은 사진들이 많이 보인다.

그러나 믿기지 않겠지만, 당신이 조작됐다고 믿고 있는 사진들 중 일부는 진짜 있었던 일을 기록한 것이다.

최근 온라인 매체 엔티(Ennty)는 당신이 절대로 믿지 못할 비현실적인 사진 10가지에 대해 소개했다.

1. 갈라진 도로


1

이 도로는 일본에서 과거 한 지진으로 인해 갈라지게 되었다. 본래는 하나의 도로로 만들어졌지만 지진이란 녀석이 하나의 도로에 두 가지 길을 만들어 버렸다.

2. 지옥으로 가는 엘리베이터

2

이 승강기는 지옥 불에 있는 것이 아니다. 이 승강기는 스웨덴의 스톡홀름(Stockholm)에 있는 실제 승강기로, 지하 구조를 멋진 광경으로 연출하기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만든 것이다.

90개에 이르는 각각의 정거장은 주제를 가지고 있다. 이 정거장들을 이용해 볼 기회가 있다면 어디에서 내리는 게 맞는지 구분하기 어려울 것 같다.

3. 내부의 구름


3

가짜인 것처럼 보이지만, 이 구름은 공예가 베른넛 스밀드(Berndnaut Smilde)의 작품이다. 그는 엷은 안개를 만들기 위해  방의 기온과 습도를 측정했다고 한다.

4. 도리토스 산

4

안타깝게도 이 산은 유명 과자 도리토스로 만들어지지는 않았다. 이것은 몬타나(Montana)에 있는 국립공원에서 동이 틀 무렵에 빛이 들어오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은 것이다.

5. 떠다니는 괴물


5

이 생물체는 네스 호 괴물 혹은 다른 악마의 혼을 가진 물고기가 아니다. 이것은 안타깝게도 해변가로 미끄러지고 있는 죽은 고래의 시체를 담은 사진이다.

6. 나도 내 목숨도 덜렁 덜렁

6

이 남성은 트럼프 캐슬(Trump Castle)에서 한 남성과 함께 매달린 채 이 사진을 찍었다. 이 두 사람은 난간에 매달리고 싶을 땐 한 손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듯 하다.

7. 반반 고양이


7

이 고양이는 몸 전체가 황토색과 검은색으로 반반 섞여있는 듯한 모습이다. 이 고양이의 이름은 비너스로, 2009년에 태어났으며 한 몸에 두 고양이의 DNA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8. 조각조각 갈라진 파도

8

파도는 보통 크게 한 번 몰아치거나, 특별한 모양을 띠고 일어나지 않는다. 그러나 이 파도는 마치 농부가 밭을 경작해 놓은 듯 정사각형 모양으로 갈라져 있어 인상적이다.

9. 상어셉션

9

인셉션도 아니고 상어셉션이라니, 이 상황은 한 무리의 연구원들이 그들이 특정한 데이터를 얻기 위해 그들이 점 찍어 놓은 물고기를 잡으려다가 벌어졌다고 한다.

이 돔발상어는 샌드타이거가 자신에게 홀린 사이 연구원들이 던진 미끼에 홀려버렸다고. 확 그냥 미끼를 물어버린 것이여.

10. 레고마을(첫 사진)

이 사진은 레고로 만든 마을을 특수 촬영한 것이 아니다. 이것은 멕시코 시 익스타팔루카(Ixtapaluca)에 있는 산 부에나벤투라(San Buenaventura) 종합단지를 찍은 사진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