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가 그렇게 못생겼나요?”… 지식인의 ‘명쾌한’ 답변

2016년 9월 29일

zeevl3y070

출처 : KBS ‘태양의 후예’/네이버 지식인 캡처


송혜교가 예쁘지 않다는 아빠의 생각이 이해가 안 간다는 어느 딸의 질문과 이에 대한 명쾌한 해답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혜교가 못생겼나요에 대한 지식인의 답변’이라는 제목으로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온 어느 질문이 소개됐다.

“송혜교가 못생겼나요?”, 제목부터 심상치 않다.

글쓴이 A씨는 2016년 상반기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송혜교에게 푹 빠져있다. 하지만 A씨의 아버지는 송혜교를 보고도 ‘예쁜 편이 아니다’라는 말을 반복하신다고.

A씨는 “그게 말이 돼요?”라며 “그래서 제가 보통 여자보다는 예쁘다고 하니깐 아빠가 연예인은 얼굴이 그 정도 되야 연예인을 한다네요”라고 말했다.

이어 “같은 여자가 봐도 송혜교가 겁나 예뻐 보이는데 제가 이상한 건가요? 아니면 진짜 송혜교가 연예인 중 못생긴 편인가요?”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이에 달린 답변이다.

zeevl3y070

 

모든 비밀은 ‘엄마’에게 있었다. A씨 역시 “그러고 보니 그 때 엄마가 있었어요. 아 난 또 그 생각을 왜 못했을까 ㅋㅋㅋㅋ나중에 엄마 없을 때 물어봐야겠네요”라고 깨달음을 표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생존방법을 아시는 아빠”, “정답입니다”, “답변 천재 ㅋㅋㅋㅋㅋ귀여워 둘 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