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한 남성이 999개의 콘돔과 끈 팬티 한 다발로 좋아하는 여성에게 공개적으로 프러포즈를 한 사실이 보도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8일(현지 시간) 온라인 매체 상하이스트(Shanghaiist)는 콘돔과 끈 팬티로 한 여성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로맨티스트에 대해 보도했다.
좋아하는 여성의 마음을 얻기 위해, 그는 조심스럽게 999개의 콘돔을 하얼빈(Harbin)에 있는 공공광장에 하트모양으로 내려놓았다.
그는 그녀를 해당장소까지 데려와 한 쪽 무릎을 꿇고 여자친구가 되어달라고 프러포즈를 했다. 그녀가 거절할 것에 대비하여, 그는 그녀에게 끈 팬티 한 다발을 선물로 주었다.
한 언론사에 따르면 그는 그녀에게 평균적으로 한 남성이 평생 동안 6,000번의 성관계를 맺는다고 하는데, 그 모든 순간을 당신과 함께하고 싶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물론, 어떤 여성이 이를 거절하겠는가? 처음에는 그를 ‘정신병자’라고 불렀지만, 이내 기쁘게 그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였다.
이후 이 남성이 구경꾼들에게 콘돔을 마음껏 나눠가지라는 말을 남기자, 30초만에 모든 콘돔이 사라져버렸다.
한 젊은 여성이 7~8박스를 챙겨가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으며 지나가던 행인이나 근처 상인들도 그 행렬에 참여했다.
그 동안 이 젊은 커플은 유명 외제차인 포르쉐를 타고 떠날 기회를 얻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