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당신을 정말로 사랑한다는 13가지 증거

2016년 12월 5일

first <출처 : wittyfeed, 이하>


연인을 통해 아무리 행복을 느끼고 있다 한들, 남자친구가 정말로 자신을 사랑해주고 있는 것인지 계속해서 확인해보고자 하는 여자의 심리는 어쩔 수 없다. 이러한 끊이지 않는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해외 온라인미디어 위티피드에 최근 게시된 남자친구의 진심을 확인해볼 수 있는 13가지 증거를 읽어보면 도움이 될 것이다. 그 13가지 증거는 다음과 같다.

1. 아침마다 메시지를 보내주는가 

1

아침마다 그가 보내주는 메시지는, 그가 아침에 눈을 뜨고 가장 먼저 생각하는 사람이 자신의 연인이란 의미이자, 하루를 시작하기 전 첫 번째 일이 연인과 함께하는 일이라는 뜻이므로 사랑의 증거라 할 수 있다.


2. 만날 때마다 웃어주는가

2

그의 하루가 얼마나 힘들었던지 간에 연인과 함께 있을 때는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다면, 아무리 피곤하더라도 자기 여자 얼굴만 보면 피로가 싹 가실 정도로 행복해진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진정 사랑한다는 증거로서 충분하다.


3. 연인의 말을 잘 들어주는가

3

여자들은 보통 자기 얘기 하는 것을 좋아한다. 때로는 그것을 들어주는 것이 지겹게 느껴질 수도 있다. 하지만 남자가 정말로 자기 연인을 사랑한다면, 그는 참을성 있게 그녀의 말을 들어줄 것이다.


4. 연인의 의견을 존중하는가 

4

만약 여자친구가 자기 남자친구의 헤어스타일, 패션, 또는 그와 관련된 어떠한 것에 대해 의견을 표출하더라도 열린 마음을 받아들이고 존중해준다면 사랑한다는 좋은 지표가 된다.


 

5. 침대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게 해주는가

5
설령 여자친구의 체구가 작다 할지라도 오히려 침대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도록 배려해준다면 사랑의 증거가 될 수 있다.


 

6. 항상 곁에서 도와주는가

6
여자친구가 아플 때, 장을 봐야 할 때, 아니면 정말 힘든 하루를 보내고 났을 때 그녀의 남자친구가 곁에서 항상 돌봐준다면 당연히 진심으로 사랑한다는 의미이다.


 

7. 중요한 날을 잊지 않는가

  7

남자친구가 기념일이나 생일 같은 중요한 날들을 잊지 않고 잘 챙겨주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해야 할 당연한 일이다.


8. 아무 이유 없이 깜짝 이벤트를 해주는가

8
엄청 대단한 것 까지는 아니라도, 별다른 의미가 없는 날에 꽃다발을 선물하거나 직장에 도시락을 갖다 주는 등의 이벤트를 선사하는 것 역시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면 하기 힘든 일이다.


 

9.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것을 함께 좋아해주는가

9
일요일에 축구경기를 보는 대신 함께 찜질방에 가주는 남자친구라면, 진정 사랑한다는 의미라고 볼 수 있다.


 

10. 같이 있을 때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10
정말로 사랑한다면, 로맨스는 성관계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어야 한다. 남자친구가 침실로 향하는 시간보다 여자친구에 대해 알아가고자 하는 시간을 더 많이 필요로 한다면 사랑의 징표로 판단할 수 있다.


 

10. 여자친구를 자랑스럽게 여기는가

11

여자친구를 공주처럼 대해주고 항상 자랑스럽게 여기는 남자친구라면, 자기 연인에게 진심 어린 사랑을 느끼고 있는 것이다.


11. 연인으로부터 보호받는 느낌이 드는가

12
꼭 남자친구가 만화주인공처럼 악당들을 물리치고 다니는 사람일 필요까지는 없다. 하지만 전적으로 여자친구가 의존하고 신뢰하며 보호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13. 잘 안아주는가

13
여자만 포옹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만약 남자친구가 자기 연인을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안아주는 것을 좋아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