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도중 ‘먼저’ 느낀 여친이 이제 그만하라고 할 때 말이에요

2016년 12월 9일

▼사진출처 : 영화 ‘연애의 맛'(해당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함)/온라인 커뮤니티 MLBpark


20150514010001895_2


“나 만족했어. 이제 그만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섹스 부분에 대해서 남자분들께 질문 드릴게요’라는 제목으로 성관계 도중 오르가즘을 ‘먼저’ 느낀 여성이 관계 중단을 요구했을 때를 가정하는 질문이 올라왔다.

누리꾼은 “여자친구나 애인과 섹스를 하는 중에 여자분들이 성적인 자기만족을 다 채운 뒤 남자분께 ‘그만해! 하기 싫어’라고 하면 보통 어떻게들 하시나요? 남자는 사정을 못했어도 말입니다”라고 말문을 뗐다.

그는 자신의 경우, 여자친구가 사정할 시간을 조금 준다고 고백했다. 그럴 때마다 자신은 알아서 빨리 끝내곤 했다고.

이어 자신이 이런 질문을 하는 이유에 대해 “여자가 만족해서 그만해라고 했는데 그만 안 하면 법적인 강간죄 처벌이 된다고 하는데… 진짜인가요?”라고 설명했다.

그는 “보통 여자친구들분들은 안 그러겠지만 원나잇으로 처음 만난 여성 같은 경우에는 그런 배려가 없지 않을까요? 남자분들은 아무쪼록 조심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이게 계획적인 거라면 문제는 더 커지겠죠”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반대의 경우가 대부분이지 무슨. 여자가 먼저 만족하는 경우가 있긴 함? 금시초문. 남자의 사정=섹스의 끝,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대부분 아닌가? 무슨 보통 여자들이 먼저 만족해도 기다려줘… 여자는 안 끝났는데 그냥 끝내버리면서”, “이거랑 논외로 여자는 남자에게 수동적이고 남자가 주도해야 된다는 고정관념이 없어졌으면. 여자가 적극적이면 뭐라고 하는 사람들 많더라고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