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귀에 도청장치가 있습니다” 웃기고 당황스러운 방송사고 6가지

2016년 12월 20일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130601_51a9654866679


편집을 하지 않고 찍어서 바로 내보내는 생방송의 경우 가끔씩 방송사고가 나곤 한다. 이런 방송사고들은 시청자들을 당황스럽게 하기도 하고 즐겁게 하기도 한다.

이런 방송사고들은 국내를 포함한 해외에서도 자주 발생하는데, 시청자들을 당혹스럽게 하기도 하고 웃음이 나오게 하기도 한다. 그래서 누리꾼들에게 많이 알려진, 해외에 국내에서 일어난 몇 가지 유명한 방송 사고들을 모아보았다.

1. 내 귀에 도청장치 사건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방송사고 중의 하나. 뉴스에 갑자기 등장한 저 남자는, 정신질환으로 수 차례 경찰에 연행된 적이 있었던 사람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저렇게 태연하게 스튜디오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는지 궁금하다.

영상출처: Youtube, ‘STmari100’

 

2. JTBC 방송사고

JTBC의 ‘정치부회의’에서 최순실과 최태민에 대한 이야기 중, ‘나무자비조화불’이라는 단어에 모두가 웃음이 터졌다.

영상출처: Youtube, ‘chogabjae2’

3. 홈쇼핑 고데기 방송사고

고데기의 성능을 보여주기 위해서 열심히 고데기를 하지만 머리가 점점 엉망이 되어간다.

영상출처: Youtube, ‘Gul Karakaya’

4. 스웨덴 홈쇼핑 방송사고

과자를 볶기 시작하는 쇼호스트. 과자들을 뒤집으려다가 인덕션에 떨어지고 과자가 불타기 시작한다.

영상출처: 트위터, ‘@NCT_0214’

5. TV 조선 방송사고

스튜디오와 기자와의 연결이 제대로 되지 않아, 기자가 리포팅을 준비하는 모습이 전부 생방송으로 중계되었다.

영상출처: Youtube, ‘My Boy’

6. 카우치 성기 노출

역대 최악의 방송사고, 음악캠프 폐지의 결정적인 원인이 된 사건이고 대한민국 인디씬을 붕괴시킬 뻔한 큰 사건이기도 하다.

영상출처: Youtube, ‘민호타우르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