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알 수 있는 당신의 평소 성격

2016년 12월 20일
▼사진출처: 리틀띵스(이하) 

cats

당신이 고른 크리스마스 트리 스타일에 당신에 관한 모든 것이 드러난다?

최근 해외 온라인 미디어 리틀띵스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인간성의 상관관계에 관한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다음에 소개된 트리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 한 가지만 선택해보자.

1

◆  첫 번째 스타일

당신의 나무는 거의 완벽한 삼각형 모양과 예쁜 장식들로 매칭되어있다.

가구에 관하여 당신은 효율적인 모양의 심플하고 가벼운 트리를 좋아하고 식기 류는 전부 하얀색이다. 개인생활에 있어서도 간단함을 추구한다. 모든 것이 당신의 장소 있을 때 가장 행복하다.


 

2

◆ 두 번째 스타일

만약 당신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분홍 색, 밝은 백색 또는 다른 파스텔 명암이 있다면 당신은 무조건 복고풍 흥에 춤을 추는 사람이다.

단순히 모두가 하는 유행 타는 것들에 관심이 없다면 당신은 페셔너블 하고 변덕스럽다.


3

◆ 세 번째 스타일

트리에 진짜 초를 놓지는 않겠지만 트리 전체가 배터리나 전기 반 짝이 선으로 감겨져 있다.

트리 위 크렌베리나 팝콘 줄이 백 프로 정통이어도, 진기한 옛 스타일의 가치의 인간성을 반영해도 반드시 1800년대로 돌아가서 살지는 않을 것이다. 크리스마스로는 상관 없겠지만.


 

4

◆  네 번째 스타일

당신의 트리는 반짝이는 빛과 작은 유리 컵, 원앙새, 고드름으로 장식 되어있을 것이다.

만약 노르만 록웰이 크리스마스트리를 그렸다면 당신과 똑 같을 것 휴일 외적이나 내적이나 전통을 중요시하고 필기활자체를 고수하는 스타일.


 

5

◆ 다섯 번째 스타일

당신의 트리는 DIY(Do It Yourself) 정신으로 가득 찰 것이다.

모든 장식이 손수 만들어졌고 스타킹과 별들이 위에 걸려져 있을 것이다.

당신의 뜻대로 무엇을 하는 것을 좋아하고 모든 것에 무서울 정도로 독립적인 사람이다.

당신은 또한 명상과 자아성찰을 하고 일하는 모든 시간에 정성을 들인다.


 

6

◆  여섯 번째 스타일

당신의 트리는 거실 테이블에 딱 맞게 몇 가지 빛과 장식들로 감싸져 있을 것이다.

작지만 우아하게 장식된 장소인 아파트 같은 공간의 거주자. 그렇지 않으면 스키나 가족을 보러 여행을 많이 가는 제트 족.


 

7

◆ 일곱 번째 스타일

당신은 부모이거나 할머니 할아버지 일 가능성이 있고 무엇보다 친구와 가족을 먼저 생각한다.

완벽한 장식보다 이 트리는 마카로니 사진틀 과 학교에서 손자 손녀 혹은 자녀가 곱게 만든 종이인형이 매달려 있다.


 

8

◆ 여덟 번째 스타일

초원에 가서 트리를 직접 뽑으러 가지만 보잘것없는 구부러진 트리와 함께 돌아오는 당신

당신은 감성적이고 심장이 부드러운 사람이다. 다른 이에게 아니요 는 절대 못한다 심지어 트리까지. 당신의 인생은 다른 사람이 하지 않는 것처럼 사람들, 동물들 그리고 사물들로 가득 차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