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전 여자친구랑 모았던 모텔 쿠폰, 지금 여자친구랑 사용해도 될까요..?”

2016년 12월 21일
▼사진출처: 영화 ‘연애술사’ 캡쳐 (해당 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

54


 

당신이라면 쿠폰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텔 쿠폰 사용 고민 글”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21살 남자라고 밝힌 글쓴이는 자신이 지금 고민하고 있는 것을 상대방이 어떻게 받아들일지 잘 모르겠다라는 말과 함께 글을 시작했다.

전 여자친구와 모텔에 다니면서 받았던 쿠폰이 있다는 글쓴이. 10번을 채우면 대실이 서비스인 쿠폰에 9번까지 도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전 여자친구와는 헤어진 지 세달이 넘었고 지금은 다른 여자친구와 잘 지내고 있다는 글쓴이는, 9번까지 채운 모텔 쿠폰이 아까워지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금 여자친구랑 모텔에 갈 때 이 쿠폰을 써도 되냐고 물어볼까 말까 계속 망설이고 있는데 물어봐도 괜찮을까요?”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그리고 글쓴이는 “당연히 지금 여자친구도 제가 전에 여자친구가 있었다는 사실하고 경험이 있다는 사실도 알고 있구요. 여자친구도 처음이 아닙니다”라고 말했다.

“이런 상황에서도 그 쿠폰 써도 되냐고 하면 여자 입장에서는 받아들일 수 있을까요? 아니면 받아들이기 어려울까요?라는 질문과 함께 글쓴이는 글을 마쳤다.

이 글을 읽은 누리꾼들은 “쓰면 큰일나죠…” “하나를 얻으려다 99가지를 잃는다고 했죠” “이별을 말하기 힘들 때 사용하세요” “중고나라에 판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