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성욕증진제’ 만들어 돈 벌 생각인 北 김정은

2016년 12월 23일
▼기사 및 이미지 제공 : 속삭닷컴 편집팀

original_1480400205-6610556


[속삭닷컴] 北 김정은, 성욕증진제 만들어 수출 계획

북한이 김정은 노동당 위원장 지시하에 성욕증진제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 약을 전 세계로 수출해 국가 성장동력을 얻으려 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영국 일간 더선은 최근 북한 국영 매체 평양타임즈를 인용해 이같은 사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정은은 북한 최고의 과학자들을 지시해 한방의학센터를 설립하고 50여 가지 약을 개발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은 성게로 만든 강장제다. 이 약의 설명서에는 “육체적, 정신적 피로와 성기능 장애, 식욕 부진과 설사를 개선한다”고 쓰여있다. 또 하나는 중년을 타깃으로 한 성욕증진제로 뱀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들었다. 과학자들은 “중년에 나타나는 건선과 물약저항성 결핵, 성기능장애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소개했다.

평양타임즈는 이 밖에도 술에 담근 버섯과 인삼으로 만든 알약 등이 있으며 성기능개선, 자양강장, 노화 지연, 스트레스 완화 등에 효험이 있다고 밝혔다. 심지어 암과 종양도 치료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북한 과학자 류일남 박사는 “암은 불치병이 아니며 우리는 인민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항암제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 매체는 이 제제들이 천연재료 추출물로 만들어져 장기간 사용해도 부작용이 없으며 중독되지 않는다고 밝히고 중국, 러시아 등 주변 국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 관련기사
남아공에서 에이즈 치료제 대대적 임상시험
여성이라면, 관계 후에 꼭 해야 할 일
포르노 볼 때 사람들의 표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