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로 존재하는 팀이야…?” ‘한화 에러 모음’을 본 해외 누리꾼들의 반응

2016년 12월 26일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65


 

한국의 야구 팬들에게도 화제인 ‘한화 에러 모음’ 해외 팬들이 보면 어떨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화의 에러를 본 해외 야구 팬들 반응”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프로야구팀 ‘한화’가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의 야구 팬들에게도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다. 특히 해외 야구 게시판에 “한국 리그의 재미있는 팀, 한화”라는 제목과 사진들이 올라왔고, 해외 야구 팬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영상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하)

1eutenantDan

위키피디아에서 이 팀에 대한 정보를 대충 살펴보면 이래

‘경기장은 관람하러 올 수 없는 진짜 팬들이 조종하는 로봇 팬들로 들어차 있다.

BBC에서는 이렇게 언급한다 “이 로봇들은 응원하고 구호를 외치고, 그리고 멕시칸 웨이브를 할 수 있다”

그리고 얼굴표정 이미지가 로봇의 얼굴에 나타나 감정 표현이 가능하다’

이게 뭐야.

Bill__Buttlicker

내가 들은 루머 중에 만약에 팀의 투수 중에 들쭉날쑥한 투수가 있고, 그들을 말 그대로 동요하지 않는 투수로 키우고 싶으면, 한화 이글스로 보내라는 말이 있어.

왜냐하면 너는 지옥 같은 경기를 펼치게 될 테니까, 심지어 셧아웃도 당하고,

가장 멍청한 선수들에 바보 같은 에러로 너는 경기가 터지는 걸 보면서 낙담해야하니까.

하지만 시즌이 끝날 때 쯤이면, 그게 일상이 되지. 너는 압박이라는 감각을 모두 잊게되는거야.

Kmg4210

류현진이 이 팀에 있었어. 한화 이글스 (2006-2012)

Austin101123

이거 진짜로 있는 팀이야 아님 가상으로 만들어진거야?

JoshuaWBC

이거 진짜로 있는 KBO 팀이야…그리고…못하기로 유명해. Padres 처럼

이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좋은 수비짤도 보여주고 싶다” “그냥 이리저리 차이는 기분…” “KBO에는 재미있는 구단이 있다” “류현진이 이 팀에 있었어 이거 슬프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