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서 떠도는 ‘이찬오 때리는 김새롬 영상’ (동영상)

2016년 12월 27일

▼사진출처 : 김새롬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


6


결혼부터 이혼까지 쉴 틈 없이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김새롬-이찬오, 이번에는 ‘폭행 동영상’이 떴다.

26일 각종 커뮤니티 및 SNS에는 ‘김새롬 이찬오 폭행 동영상’ 등의 제목의 게시물이 급속도로 확산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김새롬으로 추측되는 여성이 누군가를 향해 발길질하며 폭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일부 누리꾼들은 폭행을 당하는 사람이 이찬오라고 주장했다.

이찬오가 폭행을 당하면서 동시에 영상을 촬영했다는 것.

000

또한 커뮤니티에는 “(이찬오가)바람을 피기 전부터 김새롬이 술만 먹으면 이찬오를 때렸다고 한다”라는 루머까지 떠돌고 있는 상황.

특히 이혼 발표 직후에도 공개 상태였던 김새롬의 SNS 계정이 돌연 비공개로 전환되면서 두 사람의 이혼을 둘러싼 루머가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다.

반면 일각에서는 영상의 화질이 선명하지 않고 소리도 들리지 않기 때문에 섣부른 판단은 자제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와 관련해 김새롬의 소속사 측은 현재 어떠한 공식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다.

누리꾼들 역시 “일단 진위여부가 궁금합니다”, “진짜인가?”, “아직 확신하기엔 얼굴이 하나도 안 보임”, “섣부른 추측”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새롬-이찬오는 지난 23일 결혼 1년 4개월 만에 협의 이혼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김새롬의 소속사는 “서로 다른 직업에서 오는 삶의 방식과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별거 기간을 거치다가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파경 이유를 전했다.

다음은 SNS서 떠돌고 있는 해당 영상이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