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마리텔 ‘탈모 팁’ 제안

2016년 12월 27일
▼사진출처: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캡처 

31333


탈모인들에게 헤어라인 교정을 할 수 있는 기쁜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는 ‘탈모 팁’을 제안해 관심을 끌었다. 해당 방송에 출연한 일명 ‘뷰티 어벤져스’는 현대인들의 고민 ‘탈모’를 뿌리 뽑는 팁을 제안했다.

이들은 “약국에서 미녹시딜이라는 탈모 용액을 사세요. 탈모 초기 두피에 발라 예방할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는 양국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의사처방 없이 살 수 있다고 덧붙여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실제 나이가 들면서 이마선은 올라가기 시작하는데 이를 간과할 경우 ‘탈모’ 증상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탈모가 시작되기 전에 탈모 시작 지점 두피에 용액을 투여하게 되면 몇 달 안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해졌다. 탈모의 경우 ‘예방’할 수 있지만 한 번 시작되면 탈모를 멈추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당장 사야겠어. 예방법”, “탈모인들에게 희망을!!!”, “주변에 새해 선물로 줘야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해당 방송이 전파를 탄 이후 온라인 포털사이트에서 ‘마리텔’을 검색할 경우 연관검색어에 ‘탈모’가 뜰 정도로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