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월요일을 사랑하는 방법

2016년 12월 30일
▼ 사진출처: 포스트쉐어(이하) 

00_0

01

02

03

04

05

▶ 월요일을 사랑하는 방법

1. 삶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라

삶에 가치가 없는 시간과 행동들을 축소 시키고, 가능한 그날 할 일의 계획을 세워라.

매일 그날 할 일의 계획을 세우면 시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만들어진다.

2. 스스로 전문가가 되어라

월요일을 사랑하기 위해서는 당신 자신이 누구인지 생각해 보아야 한다. 

당신이 살아온 환경, 성격 그리고 활력을 불어 넣는 것들이 무엇인지 알면 진로를 찾을 때 이러한 특징들을 고려하여 찾을 수 있을 것이다.

3. 열정적으로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의미 없는 일을 한다면 월요일을 좋아할 수 없다. 당신이 하는 일이 돈에 초점이 되어선 안 된다. 당신이 열정을 갖고 하는 일이 큰 임팩트를 줄 것이다.

4. 당신의 이상적인 삶에 맞춰 직업을 선택하라

대부분 직장을 먼저 정하고 자신의 삶을 그곳에 맞춘다. 이것보다는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화할 수 있는 스케줄에 맞추어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5. 당신 자신으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끌어올려라

탈출구 만을 찾으려 일만 하면 결코 즐길 일이 없다. 현재하고 있는 일을 통해 당신의 가치를 올려야 한다. 리더십을 키우고자 하면 새로운 직무를 맡거나 신입사원의 멘토가 돼주고 살을 빼고 싶으면 점심시간을 활용해 직장 동료와 걷기 동호회를 이용해 운동을 하고 의사소통 능력을 키우고 싶다면 회의 시간에 적극적으로 말하고 경청하라.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