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영상” 의자가 제멋대로 움직이는 귀신 들린 술집 (동영상)

2017년 10월 20일

실제 영상 의자가 제멋대로 움직이는 귀신 들린 술집 (동영상)

캘리포니아의 벤투라에 위치한 이 특별한 술집을 방문하는 손님들은 귀신과 함께 술을 마시는 진귀한 경험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최근 영국 일간 데일리 메일(Daily Mail)에서는 술집 사장의 말문을 막히게 만든 의문의 감시 카메라 영상이 공개되어서 네티즌들의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었다. 해당 영상에서는 아무도 없는 텅 빈 술집 내부의 의자들이 갑자기 움직이기 시작한다. 영상은 인터넷에 공개되자마자 큰 화제를 모았다.

실제 영상 의자가 제멋대로 움직이는 귀신 들린 술집 (동영상)

이뿐만이 아니다. 영업 시간 도중, 손님이 주위에 있는데도 식탁에 가지런히 세워져 있던 의자들이 갑자기 자기 혼자 뒤로 기울어지기도 한다.  ‘크로니스(The Cronies)’라는 이름의 이 식당을 30여 년 간 운영해 온 데이브 폴데시(Dave Foldes)는 “원인은 모르겠으나 정말 이상한 일이다. 27 년 동안 이곳에서 장사를 해왔지만 이런 일 이 일어난 건 처음이다.”라면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실제 영상 의자가 제멋대로 움직이는 귀신 들린 술집 (동영상)

한편 다행히도 이 미스터리한 현상들로 인해서 식당을 찾는 손님의 수가 줄어들지는 않았다고 한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냥 홍보 수단이다.” “의자에 낚시줄을 달고 잡아당긴 것이다.”등의 미심쩍은 반응을 드러내거나 “진짜인 거 같다.” “정말 귀신이 들린 것이다.”라며 영상이 진짜라고 믿는 댓글을 남기는 등, 사뭇 상반된 입장을 내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Facebook(@Cronies), Daily Mail

★ 놓치면 후회할 인기기사!

‘기싸움하랬더니 눈 맞았나’ 상대 女복서에게 돌발 키스한 선수, 그러자…

의외로 ‘쌈닭’이라는 아이유가 데뷔 초 기자랑 기싸움한 썰

버튼 잘못 눌러 전세계에 ‘성관계’ 생중계로 내보낸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