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민이 ‘나이트’ 갔다가 남희석과 결혼 결심하게 된 계기

2017년 10월 20일

이경민이'나이트' 갔다가 남희석과 결혼 결심하게 된 계기

개그맨 남희석의 부인 이경민씨가 남희석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고백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싱글와이프’에서는 출연자들이 남이섬으로 떠나 일탈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민씨는 “원래 그런 술집을 잘 안 가는데…”라며 남희석과 연애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말문을 뗐다.

이씨는 “결혼하기 전 1999년 12월 31일에 나랑 남편, 남편의 친구가 함께 나이트클럽에 룸을 잡아서 갔다”며 “남편 친구가 혼자 심심하니까 즉석 만남을 시켜줬다”고 말했다.

이경민이'나이트' 갔다가 남희석과 결혼 결심하게 된 계기이경민이'나이트' 갔다가 남희석과 결혼 결심하게 된 계기

이어 그는 “그런데 들어온 여성이 ‘나 며칠 전에도 오빠 봤는데’라며 남편에게 아는 척을 하더라”고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하지만 즉석 만남으로 들어온 여성은 계속 남희석에게 아는 척을 했다.

당시 이경민씨와 남희석은 한두 번 만났을 때로, 사귀기도 전이었다. 이에 남희석은 해당 여성에게 “괜찮다. 나가시라”고 공손히 말했다.

이경민이'나이트' 갔다가 남희석과 결혼 결심하게 된 계기

이경민씨는 “그런데 (그 여성이) 계속 장난을 치더라”며 “그러더니 남희석이 ‘빨리 나가라. 죽통을 날린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경민이'나이트' 갔다가 남희석과 결혼 결심하게 된 계기

그러면서 이경민씨는 “우리 집은 조용한데 그렇게 우렁찬 목소리를 처음 들었을 때 뭔가가 씐 것 같았다”고 덧붙였다.

이경민이'나이트' 갔다가 남희석과 결혼 결심하게 된 계기 이경민이'나이트' 갔다가 남희석과 결혼 결심하게 된 계기

이경민씨는 “다음날 우리 과 남자애들한테 ‘죽통’이 뭐냐고 물어봤다. 알고 나니 그 말이 너무 멋있더라. 그것 때문에 결혼하기로 결심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남희석의 카리스마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는 그녀.

이경민이'나이트' 갔다가 남희석과 결혼 결심하게 된 계기

옆에서 이를 듣던 황혜영은 집에 ‘죽통’이란 글자를 걸어 놓고 애정이 식을 때쯤 한 번씩 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남희석은 이경민씨를 왜 나이트클럽에 데려갔냐고 묻는 김창렬에 당시 지구종말이 올 것이라고 떠들썩 했던 연말이었고, 그때 있어 보이는 척 나이트룸을 잡은 것이라 답했다.

한편, 남희석은 2000년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 이경민과 결혼했다. 남희석과 이경민씨는 처음에는 서로 스타와 팬의 사이로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 = SBS ‘싱글와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