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아이의 콧속에서 발견한 ‘검은 점’의 정체

2017년 10월 20일

엄마가 아이의 콧속에서 발견한'검은 점'의 정체

미국 뉴저지 출신의 아이 엄마 메간 버든(Meghan Budden)은 여느 때와 다름 없이 그녀의 아들 지미(Jimmy)의 밥을 먹이는 중이었다. 당시 지미는 메간이 콧구멍을 확인할 수 있는 자세로 침대 위에 누워있었다. 그러던 중, 메간은 우연치 않게 지미의 콧속에서 두 모자의 인생을 완전히 뒤바꿔놓게 될 이상한 흔적을 발견하게 된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위티피드(Witty Feed)에서는 우연한 기회에 아이의 콧속에 있던 검은색 점들을 발견하게 된 미국의 아이 엄마 메간의 이야기가 전해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엄마가 아이의 콧속에서 발견한'검은 점'의 정체

메간이 면봉으로 콧속을 파내자 이 검은 점들이 묻어나왔다. 다른 엄마들과 마찬가지로 그녀는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문득 그녀는 지난 밤 6 시간 동안 켜놓았던 두 개의 큰 사이즈의 향초를 떠올리게 된다.

엄마가 아이의 콧속에서 발견한'검은 점'의 정체

이 향초를 구매했을 당시 메간은 제품 아래 쓰여져있던 ‘한 번에 세 시간 이상 향초를 키지 마시오. 과도한 사용 시간으로 인해 향초에서 독성 물질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라는 경고 문구를 무시했다.

엄마가 아이의 콧속에서 발견한'검은 점'의 정체

한 환경건강전문가는 이 작은 독성 입자들을 호흡하게 되면 심동맥 질환, 천식, 기관지염, 이외의 다양한 호흡기 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독성 입자들로 인해서 미국에서만 매년 2만 여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망한다고 한다.

엄마가 아이의 콧속에서 발견한'검은 점'의 정체

다행히도 메간은 이 입자들을 미리 발견해서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었던 것이다. 그녀는 매체에 ‘나의 경험은 모든 사람들이 명심해야 할 가르침을 준다. 특히 아이 엄마들은 아이와 관련된 제품을 구매할 때 항상 경고 문구를 주의 깊게 읽어야 한다.’고 주의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Witty Feed

★ 놓치면 후회할 인기기사!

‘부산 에이즈’ 여성이 성매매 직후 남친과 나눈 카톡 내용

짱구는 못말려 속 나미리 선생님이 ‘자살’ 선택한 이유

한국에서 ‘강제추방’된 에이미가 다시 입국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