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머리를 ‘기타로 내려쳐’ 죽인 29세의 남성

2017년 10월 23일

엄마의 머리를'기타로 내려쳐' 죽인 29세의 남성

미국에서 한 남성이 자신의 어머니의 머리를 기타로 가격한 끝에 살해해 큰 화제가 되었다.

영국 일간 메트로(Metro)의 보도에 따르면 미국 아이오와 주 벌링턴 시의 가렛 S 셀터스(Garret S Selters, 29)는 최근 그의 어머니 린다(Linda, 56)과 함께 살던 집 밖에서 살인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다.

엄마의 머리를'기타로 내려쳐' 죽인 29세의 남성

지난 화요일, 사건이 일어나기 직전 린다는  자신의 아들에게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여 경찰에 신고를 한다. 이에 셀터스는 레스폴 일렉 기타로 린다의 머리를 수 차례 가격한다.

경찰이 사건 현장에 도착했을 당시 셀터는 이성을 잃은 채 자신이 엄마를 죽였다고 경찰에게 말한 것으로 밝혀졌다.

린다는 발견 직후 병원으로 긴급 이송되어 인공 호흡기를 부착했으나 그날 밤 사망하게 되었다.

린다의 이웃 웨인 이슬리(Wayne Easley)는 한 남자가 ‘매우 큰 목소리로’ 소리 치는 것을 들었으나 평소 항상 ‘조용한 양’과도 같았던 셀터스의 목소리일 줄은 생각도 못했다고 전했다.

한편 셀터스는 현재 1급 살인죄 혐의로 기소된 상태이며, 그의 보석금으로는 백만 달러(한와 약 1억 원)이 측정되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Burlington Police Department, Google

★ 놓치면 후회할 인기기사!

최악의 살인공장 731부대원이 먹은 호화로운 식사들

아이유가 ‘물공포증’ 생긴 이유 (ft.맴찢주의)

“관계 중 ‘호흡’을 보면 가짜 오르가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