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통화 10분이면 모든 여자들이 반할 거라는 5인

2017년 10월 24일

전화 통화 10분이면 모든 여자들이 반할 거라는 5인

“저스트원 텐미닛. 내 것이 되는 시간.”

가수 이효리의 노래 ‘텐미닛’의 가사 일부다. 한 남성을 10분 안에 자신으로 내 것으로 만들겠다는, 이효리 특유의 당당한 매력이 참 인상적인.

반대로 10분 안에 여성을 사로잡을 수 있는 특급 스킬에는 무엇이 있을까. 외모, 스타일 등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빼놓을 수 없는 남성의 매력 중 하나는 바로 목소리다.

이와 관련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전화통화 10분이면 모든 여자들이 반할 거라는 분들’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목소리 하나로 끝장낸다는 마성의 남자들. 지금부터 알아보자.

전화 통화 10분이면 모든 여자들이 반할 거라는 5인전화 통화 10분이면 모든 여자들이 반할 거라는 5인

1. 강수진 성우 – 남도일, 이누야샤

강수진 성우는 KBS 공채 21기 성우로, 스타크래프트의 아르타니스, 명탐정 코난의 남도일, 원피스 루피 등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한 바 있다.

전화 통화 10분이면 모든 여자들이 반할 거라는 5인

2. 구자형 성우 – 미륵

‘쾌남전문성우’라는 별명까지 가지고 있는 구자형 성우는 KBS 성우 공채 23기 출신으로, 키아누 리브스의 목소리를 전담으로 맡는 성우이자 ‘텔레토비’와 ‘뽀로로’의 내레이션으로도 유명하다.

전화 통화 10분이면 모든 여자들이 반할 거라는 5인

3. 신용우 성우 – 괴도 키드

신용우 성우는 ‘명탐정 코난’ 시리즈의 괴도 키드, ‘앵그리버드’의 레드, ‘빅 히어로’의 테디 역 등 국민적 사랑을 받은 유수의 작품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전화 통화 10분이면 모든 여자들이 반할 거라는 5인 전화 통화 10분이면 모든 여자들이 반할 거라는 5인

4. 홍시호 성우 – 나락

홍시호는 1986년 KBS 성우극회 20기로 데뷔한 연극배우 출신의 성우다. ‘이누야샤’의 나락, ‘원피스’의 샹크스, ‘슬램덩크’의 강백호 등 1990년대~2000년대를 주름잡은 애니메이션에서 주역을 맡았다.

전화 통화 10분이면 모든 여자들이 반할 거라는 5인

5. 김승준 성우 – 셋쇼마루

KBS 성우 공채 22기 김승준은 ‘이누야샤’의 셋쇼마루 외에도 ‘슬램덩크’의 서태웅, TV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조로 등 무게 있는 역할을 주로 맡아 여성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및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