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이 남편과 사귄지 ‘101일’ 만에 결혼식 올린 이유

2018년 4월 17일

배우 한고은이 남편과 만난지 101일 만에 결혼식을 올린 이유를 밝혔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한고은이 출연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한고은이 남편과 사귄지'101일' 만에 결혼식 올린 이유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남편과의 결혼을 언급하며 사귄 지 “100일 만에, 101일째 결혼했다.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는데 속도가 중요한 것 같지 않더라”라고 전했다.

한고은은 남편을 소개팅으로 만났다며 “아는 언니 소개팅을 받아 전화번호를 받았다. 채팅으로 대화를 나눴다”고 말했다.

한고은이 남편과 사귄지'101일' 만에 결혼식 올린 이유

이어 그는 “이런 사람을 처음 봤다. 자기가 뭘 먹었는지 사진을 찍어서 보냈다. 아직 얼굴을 보지 않은 사이인데 자기 일상을 조곤조곤 얘기해줬다. 거기에 마음이 열려서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남편이 한 프로포즈도 공개했다.

한고은이 남편과 사귄지'101일' 만에 결혼식 올린 이유

한고은은 “남편과 술을 마셨다. 평소에는 그냥 헤어지는데 그날 술을 한잔 더 하자기에 맥주 한 잔 마시고 집에서 뻗었다”고 말했다.

그는 “남편을 재웠다가 다음 날 아침 깨웠는데 뜬금없이 ‘결혼할래?’ 물어보더라. 그래서 ‘그래요’라고 답한 뒤 바로 해장하러 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고은이 남편과 사귄지'101일' 만에 결혼식 올린 이유

한편,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저번주에 ‘동상이몽2’를 신랑이랑 같이 봤다”며 “신랑이 노사연 선배님을 보고 저랑 똑같다고 하더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저도 약간 직진이다. 저도 좀 덜렁거리고 어린 소녀의 느낌이 있다. 저도 제가 그렇다고 생각해 본적은 없는데 신랑이 그렇다고 하더라”고 노사연과의 공통점을 말했고, 노사연은 흐뭇하게 한고은을 바라봤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