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사고 친 배우때문에 재촬영하는 드라마 2

2018년 5월 21일

배우 윤태영의 음주운전으로 두편의 드라마가 큰 피해를 입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음주운전 한 배우때문에 재촬영하는 드라마 2개”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20일 한 매체는 윤태영이 13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인근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차량 접촉사고를 냈고, 14일 오전 2시 경찰해 출두해 조사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음주운전 사고 친 배우때문에 재촬영하는 드라마 2

조사 당시 윤태영의 혈중알콩 농도는 0.079%였지만, 사고 발생 시각이 한참 경과했다는 것을 감안해 위드마크 공식을 적용, 그의 혈중알콜농도를 면허 취소 수준인 0.140%로 책정했다.

이런 사실이 알려지자 윤태영 소속사 갤러리나인 측은 “윤태영은 이번 일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자숙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물의를 일으켜 실망을 안겨드린 점 깊이 사죄한다. 당사 또한 책임을 통감하며 애정과 관심 주시는 팬분들께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출연에 대해서는 제작사와 방송국의 지시에 무조건 따를 것이다. 변명의 여지 없이 자숙하겠다”고 밝혔다.

음주운전 사고 친 배우때문에 재촬영하는 드라마 2

이에 대해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제작진은 “내부 논의를 통해 윤태영 씨 하차 후 해당 배역을 다른 배우로 교체하기로 했으며 대체 배우는 현재 미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제작진은 “‘백일의 낭군님’은 사전제작 드라마로, 제작에 큰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음주운전 사고 친 배우때문에 재촬영하는 드라마 2

‘미스 함무라비’ 역시 재촬영에 들어간다. 해당 드라마 관계자는 21일 오후 YTN Star에 “윤태영이 카메오로 촬영은 마친 상태다. 하지만 해당 출연분은 편집 할 계획이며 새로운 배우로 재촬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21일 첫방송 예정이었던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는 지난 1월부터 촬영에 돌입한 사전제작 드라마로, 윤태영이 자숙을 결정함에 따라 새 배우를 찾아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음주운전 사고 친 배우때문에 재촬영하는 드라마 2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와 두편이나……” “드라마를 두 개나 들어간 사람이 왜 그딴 사고를 쳐” “음주운전 왜 하는거지..매니저한테 부탁하든 대리기사 부르면 되는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JTBC ‘미스 함무라비’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