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하던 아들 차에 불이 나자 아빠는 1초의 망설임 없이 달려가는데….

2018년 9월 18일

부모는 우리에게 참 많은 것을 내어주신다. 예를 들면 본인의 희생, 목숨과도 같은 사랑 등등.

여기 영웅과도 같은 아버지가 아들을 위해 불 속으로 뛰쳐들어간 사연이 있다.

레이싱하던 아들 차에 불이 나자 아빠는 1초의 망설임 없이 달려가는데....

마이크 존스(Mike Jones)는 버지니아 주 사우스 보스턴에서 열린 레이싱 경기에 참가하였다.

그러나 빠른 속도로 달리는 레이싱 경기장 도로 위, 마이크 차는 순식간에 중심을 잃어버렸고 이윽고 큰 굉음과 함께 벽에 충돌하고말았다.

레이싱하던 아들 차에 불이 나자 아빠는 1초의 망설임 없이 달려가는데....

충돌 이후 튕겨져 나간 마이크 차에서는 불꽃이 튀기 시작했고 그는 차에 갇혀있던 상태였다. 관객석에 앉아 아들의 경기를 보고 있던 그의 아버지인 딘 존스(Dean Jones)는 아들 차가 불길에 휩싸이는 광경을 목격했고 충격에 빠졌다.

그리고 아버지 딘은 울타리를 넘어 불이 난 아들 차로 달려갔고 그는 어떤 행동을 했을까. 그리고 한 가지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와 모두를 가슴아프게 만들었다.

영상으로 확인해보자!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Daily 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