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사고쳤다” 주차장 교통사고 사진 SNS에 올린 여자 연예인

2018년 9월 21일

정가은이 주차 사고 소식을 SNS로 전했다.

21일 배우 정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후덜덜덜 아침부터..사고쳤네요..남은 2018년은 좋은일만있겠죠? ㅠ.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아침부터 사고쳤다 주차장 교통사고 사진 SNS에 올린 여자 연예인

그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주차장에서 사고를 낸 후 찍은 것으로 보이는 상황 사진이 담겨 있다. 주차를 하던 중 다른 차량과 충돌한 것. 큰 피해가 있었던 것으로 보이진 않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걸 굳이 SNS에…” “저런 사진을 왜 올리는거지…” “조심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침부터 사고쳤다 주차장 교통사고 사진 SNS에 올린 여자 연예인

한편, 최근 정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너와 함께라면..눈 감은 사진도 좋다♡ 커플옷 입고 다니는거 너무 좋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그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핑크톤의 의상을 맞춰입은 정가은과 딸 소이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아침부터 사고쳤다 주차장 교통사고 사진 SNS에 올린 여자 연예인

2016년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한 정가은은 딸 소이를 낳았다. 그는 지난 1월 결혼 2년 만에 이혼을 알렸으며, 이후 방송에 복귀해 ‘뷰티 앤 부티 시즌2’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정가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