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방탄소년단이 빌보드에서 받은 상 수준ㄷㄷ

2019년 5월 2일

방탄소년단의 세계적 인기가 ‘진짜’라는 사실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

방금 방탄소년단이 빌보드에서 받은 상 수준ㄷㄷ

방탄소년단은 1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가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린 2019 빌보드 뮤직 //img.postshare.co.kr/images/2019/05/cats-1.jpg어워드에서 톱 듀오/그룹 부문 상을 수상하며 톱 소셜 아티스트상에 이어 2관왕을 차지했다.

무엇보다 톱 듀오/그룹 부문 수상 후보가 쟁쟁했다.

방금 방탄소년단이 빌보드에서 받은 상 수준ㄷㄷ 방금 방탄소년단이 빌보드에서 받은 상 수준ㄷㄷ

세계적인 밴드 마룬5와 이매진 드래곤스를 비롯해 패닉! 앳 더 디스코, 댄 앤 셰이와 경쟁한 만큼 이번 방탄소년단의 수상은 더욱 뜻깊을 수밖에 없다. 아울러 첫 주요 부문 수상이라는 점도 중요하다.

방탄소년단의 이름이 호명되자 현장에 있던 팬들은 환호성을 질렀고, 멤버들 역시 감격스러운 표정으로 수상대에 올랐다.

리더 RM은 “아미들에게 고맙다”며 “이 모든 것은 우리와 함께해준 아미들 덕분이다”라고 팬들에게 모든 공을 돌렸다.

방금 방탄소년단이 빌보드에서 받은 상 수준ㄷㄷ 방금 방탄소년단이 빌보드에서 받은 상 수준ㄷㄷ

앞서 방탄소년단은 레드카펫에서 톱 소셜 아티스트를 수상했다. 지난 2017년부터 3년 연속 수상이다. 방탄소년단은 빛나는 금빛 트로피를 받아들고 “우리가 해냈다”며 “우리를 또 다시 이 자리에 올려줘서 고맙다”고 팬들에게 공을 돌렸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후보에 오른 2개 부문에서 모두 수상하면서 2관왕의 영광을 안았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빌보드 뮤직 어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