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이 감옥에서 하고 있다는 짓;;;

2019년 5월 2일

마약 혐의로 구속된 가수 박유천의 동생 박유환이 형의 근황을 알렸다.

박유천이 감옥에서 하고 있다는 짓;;;

박유환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개인 인터넷 방송에서 “형이 편지를 읽어보고 싶다고 해 전달해줬다”며 “지금 형은 미디어를 두려워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형한테 ‘여전히 많은 사람이 형을 기다리고 있다’고 얘기해줬다”고 밝혔다.

박유천이 감옥에서 하고 있다는 짓;;;

박유환에 따르면 박유천은 구속된 후 제대로 먹지도, 자지도 못하고 있으며 주로 독서를 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

박유환은 “힘들지만 매일 방송을 할 것이다. 형이 돌아올 때까지 어떻게 지내는지 알려주겠다”고 말했다.

박유천이 감옥에서 하고 있다는 짓;;;

하루 전인 29일 방송에서도 박유환은 공개적으로 박유천을 지지하고 있음을 밝혔다. 그는 박유천을 지지해주는 일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나는 괜찮다. 형을 믿는 것은 변함이 없다. 형을 위해 뭐든지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유천은 지난달 26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됐다. 그는 과거 연인 관계였던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와 함께 5차례 필로폰을 투약하고 2차례 매수한 혐의를 받는다.

박유천이 감옥에서 하고 있다는 짓;;;

박유천은 관련 의혹이 불거진 당시 기자회견까지 자처하며 결백을 호소했으나, 국립과학수사대 마약 정밀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는 등 혐의를 뒷받침하는 정황이 드러나면서 29일 경찰에 “내려놓기 두려웠다”며 “인정할 건 인정하고 사죄할 건 사죄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혐의를 인정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