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에서 ‘엔드게임’ 결말 스포한 무개념 아이돌;;;

2019년 5월 2일

한 남자 아이돌 그룹 멤버가 라이브 방송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결말을 스포해 논란이 되고 있다.

생방송에서'엔드게임' 결말 스포한 무개념 아이돌;;;

지난달 28일 아이돌 그룹 갓세븐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브이앱(V앱) 라이브 방송을 켰다.

이날 방송에서 갓세븐 멤버들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역대급’ 흥행을 기록하고 있는 영화인 만큼 많은 팬들 역시 영화 이야기에 관심을 보였다.

생방송에서'엔드게임' 결말 스포한 무개념 아이돌;;;

물론 영화를 보지 않은 멤버와 팬들도 있었다. 하지만 갓세븐의 뱀뱀은 자신이 스포를 당했다는 이유로 영화의 결말을 일부러 누설했다.

한 멤버가 “결말이 진짜 궁금한데 듣고 싶지 않다”고 말하자 뱀뱀이 의도적으로 결말을 말했던 것.

생방송에서'엔드게임' 결말 스포한 무개념 아이돌;;;

심지어 뱀뱀은 방송을 보고 있는 해외 팬들이 듣도록 영어로도 결말을 스포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뱀뱀을 비난하는 글이 올라왔다.

생방송에서'엔드게임' 결말 스포한 무개념 아이돌;;; 생방송에서'엔드게임' 결말 스포한 무개념 아이돌;;;

팬들은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브이앱 보다가 스포 당하다니” “하다하다 아이돌 브이앱에서 영화 스포를 당한다” “생각이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 태국 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방송을 녹화한 영상을 공개하며 “스포하지마라(Don’t spoil it)”이란 글을 남기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브이앱, 뱀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