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로 밝혀진 박유천 ‘나.체’ 사진 협박 사건

2019년 5월 7일

마약 혐의로 구속된 박유천과 전 여자친구인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에 대한 추가 제보가 공개됐다.

추가로 밝혀진 박유천'나.체' 사진 협박 사건

지난 2일 방송된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스타게이트 악의 고리’라는 제목으로 황하나와 박유천의 마약 사건을 집중조명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박유천의 친척 A 씨는 두 사람에 대해 “트러블이 많았다. 애증의 관계”라고 설명했다.

추가로 밝혀진 박유천'나.체' 사진 협박 사건

과거 연인이었던 박유천과 황하나는 2017년 결혼을 약속했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돈독해보였으나 이듬해 결국 결별했다.

하지만 A 씨에 따르면 황하나는 결별 후 박유천의 나체 사진을 뿌리겠다고 협박했다.

A 씨는 “박유천이 자는데 나체 사진을 찍어 5분 안에 찾아오지 않으면 뿌릴 거라고 했다. 나한테도 보낸 적이 있다. 결별한 후에도 협박이 계속됐다”고 주장했다.

추가로 밝혀진 박유천'나.체' 사진 협박 사건

다른 제보자 B 씨는 황하나가 10여년 동안 꾸준하게 마약을 투약했다고 주장했다.

B 씨는 “황하나가 마약을 굉장히 좋아했다. 2011년에도 대마초로 걸렸으니 중독이다”라고 말하며 “클럽 버닝썬의 여성 VIP이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어 황하나가 이문호 버닝썬 대표와 전 빅뱅 멤버 승리, 대만인 투자자 린사모 등과 친분을 맺고 함께 클럽에서 어울려 놀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추가로 밝혀진 박유천'나.체' 사진 협박 사건

제보자 C 씨는 “황하나는 잘 사는 친구들, 술집 애들과 많이 어울렸다. 한남동, 청담동 고급 빌라에서 약 먹고 성관계를 하는 ‘하파'(하우스파티)를 한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황하나가 이쁜 여성을 오빠들에게 소개해 주며 공짜로 마약을 얻었다”라고 주장하며 “황하나 때문에 인생 망친 애들이 한 둘이 아니다”라며 “미안함도 없더라”고 말했다.

황하나는 올해 2∼3월 박유천과 함께 3차례에 걸쳐 필로폰 1.5g을 구매하고 이 가운데 일부를 7차례에 걸쳐 서울 용산구 한남동 오피스텔 등에서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추가로 밝혀진 박유천'나.체' 사진 협박 사건

그는 지난달 4일 경기도 한 병원에서 긴급 체포돼 검찰에 구속돼 재판에 넘겨졌다.

박유천은 기자회견을 열면서까지 마약 혐의에 대해 부인했으나 구속 이후 “황하나를 만나며 함께 마약을 투약했다”며 혐의를 인정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