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한지성 남편 관련해 추가로 밝혀진 사실

2019년 5월 9일

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로 사망한 배우 한지성의 남편 A 씨에 대한 새로운 사실이 밝혀졌다.

현재 한지성 남편 관련해 추가로 밝혀진 사실

한지성은 지난 6일 새벽 4시께 인천공항고속도로 2차선에서 차를 정차시켰다. 이후 차에서 내렸다 뒤에서 달려오는 차령 2대에 치여 결국 숨졌다.

당시 한 씨는 남편 A 씨를 조수석에 태우고 있는 상황이었다. 두 사람은 2개월 전 부부의 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한지성 남편 관련해 추가로 밝혀진 사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자신의 음주사실까지 털어놨다.

9일 노컷뉴스 보도에 따르면 A 씨는 경찰에 자신은 술을 마셨지만 한 씨가 술을 마셨는지는 보지 못했다고 진술했다.

현재 한지성 남편 관련해 추가로 밝혀진 사실 현재 한지성 남편 관련해 추가로 밝혀진 사실

앞서 A 씨는 경찰에 “아내의 사고 당시 현장에 없었고 화단에 잠시 용변을 보러갔다”고 밝혔다.

그러나 아무리 용변이 급해도 2차선 도로 위에 차를 정차시켰다는 점, 아내가 사고 당하는 소리를 듣지 못했다는 점 등 여러 의혹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같은 진술을 확보한 경찰은 사고 전 이들 부부가 어디서 누구와 술을 마셨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카드 사용 내역과 술자리의 동석자 등을 확인하고 있다.

현재 한지성 남편 관련해 추가로 밝혀진 사실

아울러 8일 오후 공개된 사고 당시 차량 블랙박스 영상에는 한 씨가 2차로에 차를 세운 뒤 차 뒤에서 허리를 숙이는 장면이 나온다. 구토를 하는 듯한 이 장면에 대해 경찰은 “사고 현장에서 구토 흔적은 없었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부검을 통해 한씨의 정확한 사망 원인과 당시 몸 상태가 확인이 되면 남편을 불러 다시 조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한지성 SNS, Y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