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공개된 김태호 PD 새 프로그램 내용

2019년 5월 9일

MBC 김태호 PD가 직접 새 프로그램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방금 공개된 김태호 PD 새 프로그램 내용

지난해 3월 무한도전 종영으로 잠시 방송계를 떠나있었던 김 PD는 해외연수를 다녀온 후 MBC에 복귀해 새 프로그램 기획에 들어갔다.

방금 공개된 김태호 PD 새 프로그램 내용

무한도전 시즌2의 가능성도 점쳐졌지만 김 PD가 직접 이 사실을 부인했다.

9일 OSEN 보도에 따르면 현재 김태호 PD가 구상 중인 새 프로그램은 ‘연예인의 창업’이다.

방금 공개된 김태호 PD 새 프로그램 내용

MBC 관계자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태호 PD가 현재 다양한 신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그중에 연예인들의 창업을 소재로 한 프로그램을 보다 구체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건 사실이다. 그렇지만 그 프로그램만 구체화된 건 아니고 다른 기획안도 구체화시켜 함께 준비 중이다. 아직까지 어떤 프로그램을 신규로 선보일 것이라고 확정적으로 밝히긴 어려운 상황이다”라고 말헀다.

방금 공개된 김태호 PD 새 프로그램 내용 방금 공개된 김태호 PD 새 프로그램 내용

김태호 PD는 지난 2월 열린 MBC 방송광고 연간 선판매와 관련한 설명회에 발제자로 나서 는 “상반기에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후배 PD들과 협업한 새로운 포맷의 프로그램이다. 북한 문화유산이나 국민 펀딩 창업, 소모임, 유재석을 위한 프로그램 등 논의하던 것들이 많아 어떻게 담을까 고민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무한도전’, 무한도전 공식 SNS,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