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밝혀진 AOA 멤버 탈퇴 이유..

2019년 5월 13일

최근 걸그룹들의 재계약 과정에서 재계약을 하지 않고 떠나는 멤버들의 소식이 들려와 네티즌들을 안타깝게 만들고 있다.

오늘 밝혀진 AOA 멤버 탈퇴 이유..

AOA는 히트곡 ‘짧은치마’를 시작으로 1위를 찍으며 대세 걸그룹 반열에 우뚝 서게 된 걸그룹이다.

마리텔에 출연한 초아, 언프리티랩스타에 참가한 지민, CF 스타 설현의 활약 등 개별 멤버들의 활동 또한 AOA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크게 이바지했다.

오늘 밝혀진 AOA 멤버 탈퇴 이유..

그러나 2017년 불면증과 우울증 등의 이유로 초아가 그룹을 탈퇴하며 AOA는 6인조 체제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다.

최근 소속사와 계약 만료로 재계약을 이어가야 했던 AOA의 멤버들 중 한 멤버가 재계약을 실패했다고 전해져 네티즌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오늘 밝혀진 AOA 멤버 탈퇴 이유..

FNC엔터테인먼트는 5월 13일 대세 걸그룹 AOA 재계약 관련 공지문을 공식 팬카페에 올렸다.

FNC 측은 AOA 지민, 유나, 혜정, 설현, 찬미 다섯 멤버와 재계약을 체결했으며 5인은 팀 유지에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오늘 밝혀진 AOA 멤버 탈퇴 이유..

그러면서 FNC 측은 재계약을 마친 5인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어 AOA의 멤버였던 민아는 멤버들 및 회사와 깊은 논의 끝에 새로운 꿈을 펼치고자 다른 길을 걷기로 했다고 말했다.

AOA 민아는 서브보컬이자 리드래퍼였던 멤버로 Apink 정은지와 중학교 동창인 게 밝혀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 전문이다.

오늘 밝혀진 AOA 멤버 탈퇴 이유..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최근 AOA 지민, 유나, 혜정, 설현, 찬미 다섯 멤버와 재계약을 체결했습니다.

AOA 5인은 한결같이 응원해준 팬들을 향한 애정으로 팀 유지와 재계약에 뜻을 모았습니다.

상호간의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AOA와 함께해 온 당사는 재계약을 마친 5인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지난 7년간 함께 해 온 민아는 멤버들 및 회사와 깊은 논의 끝에 새로운 꿈을 펼치고자 다른 길을 가기로 했습니다.

당사는 민아의 선택을 존중해 계약 종료와 팀 탈퇴를 결정했습니다.

오랜 고민 끝에 내린 민아의 결정에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재계약을 마친 AOA 5인이 음악 활동을 꾸준히 하며 팬들과 새로운 앞날을 함께하는 것은 물론, 개개인으로서도 각자의 장점을 살려 활약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오늘 밝혀진 AOA 멤버 탈퇴 이유..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FNC, 민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