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유튜브로 깜짝 결혼 발표한 여자 연예인

2019년 5월 16일

팬들이 예상하지 못한 사이에 깜짝 결혼 발표를 한 여자 연예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개그콘서트, SNL 코리아 등에서 활약하다 최근에는 유튜버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개그우먼 강유미다.

방금 유튜브로 깜짝 결혼 발표한 여자 연예인

16일 강유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강유미 yumi kang좋아서 하는 채널’에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방금 유튜브로 깜짝 결혼 발표한 여자 연예인

강유미는 “여러분 제가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됐다”라며 “조금 더 준비해 여러분들을 놀라게 해주고 싶었지만 더 이상 미루는 것은 예의가 아닌 것 같아 공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강유미는 비연예인인 신랑과 오는 8월 비공식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다.

방금 유튜브로 깜짝 결혼 발표한 여자 연예인

강유미는 “남편의 직업, 나이는 개인 신상이기 때문에 공개하지 못한다”고 말하며 “남편은 소개로 만났고, 부족한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웃음코드가 잘 맞아서 만난지 얼마 안됐을 때 ‘이 사람인가?’하는 확신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방금 유튜브로 깜짝 결혼 발표한 여자 연예인 방금 유튜브로 깜짝 결혼 발표한 여자 연예인

또한 앞으로 유튜브 채널에 데이트를 하는 등 결혼 일상을 공개하겠다고 팬들에게 약속하기도 했다.

영상을 본 팬들은 “결혼 축하드립니다” “너무 이쁜 신혼부부가 될 것 같다”며 강유미를 축하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강유미 yumi kang좋아서 하는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