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르디올라가 맨시티 떠나 간다는 팀

2019년 5월 17일

현존 세계 최고의 축구 감독인 맨체스터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2020년 팀을 옮긴다는 보도가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과르디올라가 맨시티 떠나 간다는 팀

최근 이탈리아 국영 방송 ‘Rai’에서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차기 행선지는 유벤투스가 될 가능성이 생겼다.

유벤투스는 2018/2019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에서 리그 8연패를 달성했지만 챔피언스리그에서는 기대 이하의 성적을 거뒀다.

과르디올라가 맨시티 떠나 간다는 팀

챔피언스리그 8강에서 아약스를 만난 유벤투스는 원정에서 1-1로 비긴 후, 홈으로 돌아와 1-2로 패하며 탈락의 고배를 마셔야 했다.

챔피언스리그 탈락으로 에 유벤투스 알레그리 감독에 대한 여론이 상당히 안좋아졌다.

과르디올라가 맨시티 떠나 간다는 팀

과르디올라 감독을 데려오며 유럽 정상을 차지하겠다는 유벤투스의 계획이다.

Rai는 “2020년 여름 과르디올라가 맨체스터 시티와 맺은 계약이 끝난다. 유벤투스 안드레아 아넬리 회장이 직접 나서 1년 뒤 과르디올라를 데려오기로 했다”고 전했다.

과르디올라가 맨시티 떠나 간다는 팀

과르디올라 감독은 2018/20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승점 98점이라는 엄청난 성적으로 리그 2연패를 달성했다.

유럽 5대 리그 중 3대 리그를 재패한 과르디올라 감독이 과연 내년 유벤투스로 넘어가 호날두를 지도하게될지 많은 축구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스카이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