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테.러한다고 협박한 남자의 요구 사항

2019년 5월 21일

인천공항이 테.러. 위협을 당했다.

인천공항 테.러한다고 협박한 남자의 요구 사항

지난 20일 인천국제공항경찰단은 19일 신원 불명의 한 남성으로부터 수차례 협.박. 전화를 받았다고 밝혔다.

오전 1시부터 10시 40분까지 총 5차례 전화를 건 협.박.범.은 “탑승객 간 다.툼.이 일어나 인.질.극.과 화재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테.러.가 발생하지 않으려면 테두리를 제거한 식빵 2천500명분, 그리고 포도주를 준비해야 한다, 세상을 창조한 분이 얘기했다”고 말하며 황당한 요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천공항 테.러한다고 협박한 남자의 요구 사항

경찰은 인천 공항 공사 대.테.러.상황실로부터 협.박.내용을 전달받고 용.의.자.를 추적에 나섰다.

경찰 관계자는 “전화 내용을 보면 정.신.이.상.자.로 추정되는데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전화를 건 발신자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인천공항 테.러한다고 협박한 남자의 요구 사항 인천공항 테.러한다고 협박한 남자의 요구 사항

앞서 지난 14일에도 인천공항에 독.가.스.를 살포하겠다는 협.박.성. 글이 인천 공항 공사 고객 민원 게시판에 게재되어 소동이 일어난 바 있다.

당시 인천 공항 공사 대.테.러. 상황실의 조사 결과 해당 글의 최초 발신자는 루마니아로 확인됐다.

인천공항 테.러한다고 협박한 남자의 요구 사항

한편 인천 공항 공사 대.테.러. 상황실은 “현재 순찰을 강화하고 있으며 용.의.자.로 추정되는 분들께는 즉각 경찰 및 인천 공항 공사 전화 해달라”고 당부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