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이랑 결혼하고 방송 접은 김민지 근황

2019년 5월 22일

지난 2014년 한국 축구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과 결혼을 한 前 SBS 아나운서 김민지의 근황이 공개됐다.

박지성이랑 결혼하고 방송 접은 김민지 근황

결혼 후 김민지 아나운서는 모든 방송 활동을 접는다며 SBS를 퇴사한 뒤 박지성을 따라 영국 런던으로 거주지를 옮겼다.

이후 사랑스러운 딸과 아들을 출산한 김민지 아나운서는 이제 ‘아나운서’가 아닌 ‘두 자녀의 엄마’로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활동을 시작했다.

박지성이랑 결혼하고 방송 접은 김민지 근황 박지성이랑 결혼하고 방송 접은 김민지 근황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만두랑’을 개설한 김 전 아나운서는 “런던에서 아이 둘의 엄마 김민지입니다. 반갑습니다. 오늘 제가 유튜브 채널을 처음 여는 날입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자신이 런던에 거주한 지 5년이 됐다고 밝히며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었습니다. 외국에 나와서 살아보는 것이 처음이고, 아이를 낳아 기르는 경험도 처음이라 많은 시행 착오를 겪으면서 많은 생각과 이야기가 쌓이게 됐습니다”고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이유를 설명했다.

박지성이랑 결혼하고 방송 접은 김민지 근황 박지성이랑 결혼하고 방송 접은 김민지 근황

무엇보다 김 전 아나운서는 아이를 키우다 보니 이야기 할 상대가 없어 수다떠는 경험이 그리웠다고 밝혔다.

김 전 아나운서는 “원래 성격이 수다스러운데 수다를 떨지 못해 울적해지더라”며 “이야기를 해줄 사람도 없고 친구도 없는데 여러분이 제 친구가 되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라고 부탁했다.

유튜브 채널 이름이 ‘만두랑’인 이유는 김 전 아나운서의 고등학교 때 별명이 만두였을 뿐만 아니라 첫째 아이를 임신했을 때 태명이 만두였다.

박지성이랑 결혼하고 방송 접은 김민지 근황

김 전 아나운서는 “(남편과) 둘째 아이를 임신했을 때는 만두2라고 해서 만투라고 불렀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 전 아나운서는 ‘만두랑’을 통해 통해 ‘런던맘’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런던에서 할인 장보기’ 등의 콘텐츠를 통해 평범한 일상을 전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채널 ‘만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