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돌연 리더 탈퇴해 난리난 걸그룹

2019년 5월 27일

컴백 2일을 앞두고 돌연 리더가 탈퇴해 한 걸그룹이 비상에 걸렸다.

어제 돌연 리더 탈퇴해 난리난 걸그룹

지난 27일 걸그룹 베리굿의 리더 태하가 자신의 SNS에 돌연 탈퇴 소식을 알렸다.

어제 돌연 리더 탈퇴해 난리난 걸그룹

태하는 “제가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와 계약 기간이 만료되어 태하는 베리굿 활동을 중단하고 떠난다”라며 팀을 나간다고 밝히며 “그동안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너무 감사드리고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라고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어제 돌연 리더 탈퇴해 난리난 걸그룹 어제 돌연 리더 탈퇴해 난리난 걸그룹

아울러 ““베리굿 멤버 조현이 서율이 세형이 고운이 그리고 저는 어린 나이에 자신의 꿈을 가지고 오랜 시간 노력하면서 지금까지 서로를 응원하고, 위로하고, 격려 하면서 어렵고 힘든 과정에서도 하루하루 열심히 노력하는 멤버들”이라며 “앞으로도 베리굿 많이 사랑해주시고 뜨거운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어제 돌연 리더 탈퇴해 난리난 걸그룹 어제 돌연 리더 탈퇴해 난리난 걸그룹

베리굿은 지난 25일 새 앨범 ‘판타스틱’을 내고 타이틀곡 ‘오!오!’로 컴백했다. 하지만 컴백 이틀 만에 리더 태하가 탈퇴 소식을 알려 충격을 주고 있다.

태하의 탈퇴 후 다른 베리굿 멤버들은 SNS를 통해 “언제나 기억할게” “언니가 있어서 너무 든든했다”고 응원글을 올려 여전히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태하 SNS,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