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방송작가’로 화제모았던 정형돈 와이프 한유라 최근 모습

2019년 5월 28일

방송인 정형돈의 와이프로 유명한 방송작가 한유라 씨의 최근 모습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녀 방송작가'로 화제모았던 정형돈 와이프 한유라 최근 모습

최근 한유라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쌍둥이 딸과 함께 그룹 트와이스 공연장을 방문한 사진을 공개했다.

한 씨는 “오늘 아빠 대신 정자매가 트와이스 언니들 콘서트 축하해주러 왔다”는 글과 트와이스 콘서트 티켓 3장을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미녀 방송작가'로 화제모았던 정형돈 와이프 한유라 최근 모습

아울러 무대 뒤에서 트와이스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 씨는 “아침부터 피곤할텐데 저녁까지 굶고 세시간 넘는 시간 이렇게 잘 앉아있다니 놀랍다”며 “딸들이 ‘트와이스 언니들 아직 엄마 안됐지?’ ‘언니들 다 친구들이야? 누가 제일 언니야?’ 폭풍 질문을 했다. 언니들 의상 하나하나까지 눈에 담고 또 담던 너희들”이라고 덧붙였다.

'미녀 방송작가'로 화제모았던 정형돈 와이프 한유라 최근 모습

사진을 본 누리꾼들 “한유라님 트와이스 사이에 있어도 미모가 돋보인다” “정형돈 여복은 짱이다. 이쁜 와이프에 귀여운 딸까지” “트와이스 멤버 해도 되겠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유라 씨는 SBS ‘이경규 김용만의 라인업 (2007)’, ‘미스터리 특공대(2008)’ 등 프로그램의 작가로 활동하며는 정형돈과 인연을 쌓아 2009년 9월 백년가약을 맺었다.

'미녀 방송작가'로 화제모았던 정형돈 와이프 한유라 최근 모습 '미녀 방송작가'로 화제모았던 정형돈 와이프 한유라 최근 모습 '미녀 방송작가'로 화제모았던 정형돈 와이프 한유라 최근 모습

'미녀 방송작가'로 화제모았던 정형돈 와이프 한유라 최근 모습 '미녀 방송작가'로 화제모았던 정형돈 와이프 한유라 최근 모습

두 사람 슬하에는 사랑스러운 쌍둥이 딸 정유주 양, 정유하 양이 있다.

연예인 못지 않은 뛰어난 미모로 화제를 모았던 한유라 씨는 ‘무한도전’ 등 정형돈이 참여했던 프로그램에서 자주 이름이 오르내리며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한유라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