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접.대 동석한 사실 딱 걸리자 싸이가 보인 반응

2019년 5월 30일

YG 엔터테인먼트 양현석과 전 소속 가수였던 싸이가 성.접.대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싸이가 직접 해명글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양현석 접.대 동석한 사실 딱 걸리자 싸이가 보인 반응

지난 29일자 KBS1 뉴스9 측은 “YG의 사업 관계자 한 사람이 최근 ‘당시 양 대표 측이 자리에 유흥업소 여성들을 부른 것은 사실’이라며 ‘한 군데가 아니라 여러 군데 유흥업소 여성들이 불려 나왔다’고 밝힌 사실이 확인 됐다”고 전했다.

그러나 이 관계자는 “보도된 것처럼 성.접.대가 없었다. 성.관.계가 있었다면 자연스럽게 이루어진 일이다”라고 설명했다.

양현석 접.대 동석한 사실 딱 걸리자 싸이가 보인 반응

이와 같은 성.접.대 논란은 지난 27일 방송된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에서 지난 2014년 7월 양현석이 태국과 말레이시아 재력가들을 접대했다는 의혹이 나오면서 시작됐다.

목격자는 ‘스트레이트’를 통해 “남성 8명이 있었고 그 주변으로 초대된 여성이 25명 정도 있었다”며 “여성 중 10명 이상은 정 마담이 동원한 화류계 여성들이었다”라고 말했다.

양현석 접.대 동석한 사실 딱 걸리자 싸이가 보인 반응

접.대 의혹을 받고 있는 말레이시아 재력가는 조로우로, 나집 라작 전 말레이시아 총리의 측근이자 할리우드의 악명높은 큰 손으로 유명한 인물이다.

그는 국영투자기업 1MDB를 통해 45억 달러(5조 3천억원)가 넘는 나랏돈을 빼돌려 비자금을 조성·관리한 혐의로 국제형사경찰기구(인터폴)에 수배된 인물이기도 하다.

양현석 접.대 동석한 사실 딱 걸리자 싸이가 보인 반응 양현석 접.대 동석한 사실 딱 걸리자 싸이가 보인 반응

조로우 측은 “조로우는 싸이의 친구이고, 싸이를 통해 양현석을 만났다. 그는 MBC 보도에서 제기된 종류의 어떠한 행동에도 관여하지 않았으며, 알지도 못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싸이 역시 SNS에 ““보도에서 언급된 조로우는 저의 친구가 맞다”며 “저의 해외 활동 시기가 맞물려 알게 되었고 제가 조로우를 양현석 형에게 소개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조로우와 일행들이 아시아 일정 중 한국에 방문했을 때 그들의 초대를 받아 저와 양현석 형이 참석했다. 초대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술을 함께한 후 저와 양현석 형은 먼저 자리를 일어났다. 당시로서는 먼 나라에서 온 친구와의 자리로만 생각했다”며 성.접.대 의혹을 부인했다.

양현석 접.대 동석한 사실 딱 걸리자 싸이가 보인 반응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MBC ‘스트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