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임신 사진 공개한 유명 가수 부부

2019년 6월 18일

결혼뿐만 아니라 첫째 아이 출산 당시에도 큰 화제를 모았던 가수 부부가 이번에는 셋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어제 임신 사진 공개한 유명 가수 부부

지난 17일 가수 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오랫만에 온가족이 함께 드린 주일예배(애들 때문에 어린이 예배로..하하하핫^^)”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셋째 아이를 임신하고 있는 별은 만삭의 배 사진을 어루만지고 있는 사진으로 곧 출산이 임박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어제 임신 사진 공개한 유명 가수 부부

무엇보다 남편인 하하의 사진을 올리며 남편을 향한 애정도 숨기지 않았다.

어제 임신 사진 공개한 유명 가수 부부

별은 “예배후 반별모임하는 #드림이를 기다리다 유모차에서 잠든 #소울이 그리고 하루가 다르게 무럭무럭 자라고있는 우리 #쏭이 하루도 못쉬고 일하면서 어쩌다 쉬는날은 이렇게 기꺼이 애들과 시간보내주는 기특한 #남편 모두모두 #사랑해❤”라고 인스타그램에 글을 남겼다.

어제 임신 사진 공개한 유명 가수 부부 어제 임신 사진 공개한 유명 가수 부부

지난 2012년 결혼에 골인한 별과 하하 부부는 2013년 7월 첫째 ‘드림이’를 낳았다. 이후 2017년 3월 사랑하는 둘째 아들 소울이를 품에 안은 뒤 지난해 12월 셋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