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뜬 로다주의 아이언맨 복귀 소식 ㄷㄷ

2019년 9월 9일

‘토니 스타크 그 자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하 로다주)가 아이언맨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 나왔다.

최근 뜬 로다주의 아이언맨 복귀 소식 ㄷㄷ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폭스 뉴스는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하차한 로다주가 아이언맨(토니 스타크)으로 돌아올 수 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로다주는 디즈니가 론칭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아이언맨에 복귀할 예정이다.

최근 뜬 로다주의 아이언맨 복귀 소식 ㄷㄷ

작품은 ‘아이언하트’다.

아이언하트는 코믹스에서 토니 스타크에 이어 2대 아이언맨이 되는 10대 여성 히어로 리리 윌리엄스의 캐릭터다.

최근 뜬 로다주의 아이언맨 복귀 소식 ㄷㄷ

매체는 “로다주는 폴 베타니가 자비스를 연기했던 것처럼 토니 스타크의 AI 목소리로 재등장해 리리 윌리엄스를 훈련시킬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실제 로다주 역시 지난 6월 시카고 진 시스켈 필름 센터에서 열린 행사에 참석해 “아이언 하트가 MCU에 합류하길 원한다”고 발언한 바 있다.

최근 뜬 로다주의 아이언맨 복귀 소식 ㄷㄷ 최근 뜬 로다주의 아이언맨 복귀 소식 ㄷㄷ

한편 로다주가 연기한 토니 스타크는 지난 4월 개봉한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직접 손가락을 튕겨 타노스 군대를 없앤 후 사망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어벤져스: 엔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