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연에서 공개했던 장지연의 과거 사생활 사진

2020년 3월 4일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에서 김건모 장지연 부부를 또 한번 저격했다. 이번에 이들은 장지연의 과거 사생활 사진을 공개했다.

가세연에서 공개했던 장지연의 과거 사생활 사진

지난달 3일 가세연은 유튜브 채널에 김건모의 아내인 피아니스트 장지연의 사생활 관련 폭로를 진행했다.

앞서 가세연은 대구의 한 강연회에서 장지연을 우회적으로 언급하며 배우 이병헌과 교제를 했고, 동거까지 했다는 주장을 해 논란이 됐다.

가세연에서 공개했던 장지연의 과거 사생활 사진

이날 유튜브에서는 장지연과 의문의 남성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추가 폭로에 나섰다. 가세연은 “지인들이 장지연과 이 남자가 결혼할 거라고 알고 있을 정도”라며 “김건모 만큼 유명한 연예인이다. 2~3년 전의 일”이라고 설명했다.

가세연에서 공개했던 장지연의 과거 사생활 사진 가세연에서 공개했던 장지연의 과거 사생활 사진

가세연은 지난해 12월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 폭로에 이어 장지연의 사상활까지 폭로하고 있다. 이에 대한 비난이 이어지자 “장지연이 여러 명과 사귄 게 문제가 아니다. 본인이 자랑하듯 이야기하고 다녔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장지연은 이날 오전 가세연 출연진 중 한 명인 김용호 전 기자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 지난달 강연장 녹취록을 확보해 검토 후 고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캡쳐